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AH! (오아!)-I Hate Winter [가사/듣기]

반응형

OAH! (오아!)-I Hate Winter

오아! (OAH!)가 디지털 싱글 " I Hate Winter " 를 발표했다. 

OAH! (오아!)-I Hate Winter 바로듣기

OAH! (오아!)-I Hate Winter 가사

이제 또, 또 다시 지웠던 말 또 하다가
모든 게 좋았던 어제가 변하고 나면
나는 또 이곳에서 멀어질까 하고 
또 다시 만난 계절에 멈춰서

여전히 그대는 모든 게 아름답네요 
머물다 지나간 달빛은 까맣게 타고 
나는 또 이곳에서 멀어질까 하고 
또 다시 만난 계절에 멈춰서

난 너의 길 가운데서 
그 모든 걸 내려놓고 
한참 멍하니 바라만 봤어 
난 우리 사랑을 좋아했어 

더보기

난 너의 길 가운데서 
그 모든 걸 내려놓고 
항상 멍하니 바라만 봤어 
난 우리 사랑을 좋아했어

OAH! (오아!)-I Hate Winter
겨울의 끝자락, 시린 눈바람이 떠난 자리에도 따뜻하게 머문 순간의 기억들. 세상에 멈춰 선 우리가 언젠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 멈춰진 시간은 다시 그 계절로, 또 나에게로 돌아오는 것만 같아요.

 


그 계절이, 그 기억들이 실은 너무나도 소중하지만 결국 싫다고 얘기할 수 밖에 없는 어른이 되지 못한 자전적 내용을 노래에 담아봤어요. 아마 노래가 발매 될 즈음에는 봄이 되었겠네요.

시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왔지만 실은 내가 좋아하는 겨울이 다시 찾아올걸 알기에, 또 그 겨울이 그렇게 쌀쌀하지만은 않을 것을 알기에 여전히 아름다운 그 계절에 멈춘 우리들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

Composed by OAH! (오아!)
Arranged by OAH! (오아!)
Lyrics by OAH! (오아!)

 

OAH! (오아!)-I Hate Wint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