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세모-개구쟁이 [가사/듣기]

반응형

임세모-개구쟁이

임세모가 EP [그래서! 모? (So wha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개구쟁이 " 를 공개했다.

임세모-개구쟁이 바로듣기

임세모-개구쟁이 가사

나는 나는 계속 계속 놀기만 할 거야
머리가 다 하얘져도 그렇게 살 거야
따분한 건 안 할 거야 재미없잖아
절대로 안 할 거야

나는 나는 계속 계속 노래를 할 거야
900살이 된다 해도 그렇게 살 거야
어른 같은 건 안 할 거야 너무 힘들잖아
절대로 안 할 거야

슬프면 다 떠나가라 울래요
외로워도 엉엉 울래요
참기는 뭐 좋다고 참아요 
아아 아예

더보기

나는 매일매일 하고픈 걸 할래
졸음이 막 쏟아지면 그냥 자버릴래
지루한 건 안 할 거야 재미없잖아
절대로 안 할 거야

나는 나는 매일매일 하루만 살 거야
할 일이 쌓였어도 막 도망갈 거야
힘이든 건 안 할 거야 하기 싫잖아
절대로 안 해

슬프면 다 떠나가라 울래요
외로워도 엉엉 울래요
참기는 뭐 좋다고 참아요
아아 아예

내 맘대로 하고 싶은 대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그냥 막 다 할래

슬프면 다 떠나가라 우세요
외로워도 엉엉 우세요
참기는 뭐 좋다고 참아요
아아 아예

나는 원래 어른 아냐 그런 적이 없어
어른 같은 건 절대 안 해 너무 힘들잖아

임세모-개구쟁이

그래서! 모? (So what?)

 


가지고 있는 생각 중 가장 자유로운 것들을 모았다.
살면서 바람이 부는 날이 있더라도 씩씩하게 바람을 즐길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앨범이면 좋겠다.
신나는 하루가 되기를!

1- 우산 없는데
우산을 사려다가 망설인 다음 날 예고에 없던 비가 왔다.
아 어제 우산을 샀어야 했는데!

2- 개구쟁이
우리 나이는 물론 어른이지만
외롭고 슬프면 모두가 알게 울어버리자

참고 견디는 게 어른이라면
나는 절대로 안 할래!

3- 만취’
‘내가 그랬다고?’
‘너 진짜 기억 안나?’

4- 지구가 빙글빙글
우리 인생이 이렇게 어지러운 건
지구가 돌기 때문이야

 

임세모-개구쟁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