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현님-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가사/듣기]

반응형

이현님-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이현님이 앨범 타이틀곡 " 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 을 발표했다.

이현님-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바로듣기

이현님-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가사

언제부터였지
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기억 안 나
분명히
우린 가까웠었는데

왜 닿질 않지?
내 목소리가
네 눈물을 닦아주고파
이상하네
예전엔 좋아해줬는데

미안해 난 말해주지 않으면 몰라
제발 내게 대답해줘

핑계야 전부
널 원했다면
애초에 버리지 않았을 걸

눈엣가시야
네 존재는 우리 모두에게
정확히는 내게
알았다면 좀 내빼

대체 왜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데
뭣 때문에
남아서 희망을 갖는건데

네가 여기에 남아있길
우린 원치 않아
아니 내가 원하지 않아
이곳에서 나가 당장

더보기

처음에는
'어 얘, 나름 괜찮은 애 일지도'
그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땐
이미 줄어버린 나의 인지도

내가 불가능한 걸
넌 너무 당연하게도 해내 버리지
나도 했어. 너보다 열심히
그래도 안되는 이유가 대체 무엇인지

그거 다 어쩌다 운이야
네 능력 밖 인맥빨이야
반짝하면 사라질 거니까
실컷 웃어라 삐끗할 때 까지

네가 돌아왔을 때는
네 자리는 사라지고 의미 없을 테지
그래 애원해봐
어차피 들어줄 이 하나 없을테니

진실이 뭐가 중요해
피해자 코스프레에
눈물 몇 방울로
이미 여긴 내 편이 되어버렸는데

핑계야 전부
널 원했다면
애초에 버리지 않았을 걸

눈엣가시야
네 존재는 우리 모두에게
정확히는 내게
알았다면 좀 내빼

대체 왜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데
뭣 때문에
남아서 희망을 갖는건데

네가 여기에 남아있길
우린 원치 않아
아니 내가 원하지 않아
이곳에서 나가 당장

이제 알았어
이 모든 건 오해 같은 간편한 것이 아니야
이유는 명분일 뿐이고
너흰 그냥 내가 싫었던거지

맞아 전부
널 원했다면
애초에 버리지 않았을 걸

눈엣가시야
네 존재는 우리 모두에게
정확히는 내게
알았다면 좀 내빼

대체 왜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건데
뭣 때문에
남아서 희망을 갖는건데

네가 여기에 남아있길
우린 원치 않아
아니 내가 원하지 않아
이곳에서 나가 당장

이현님 - '내가_’
이현님-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Lyrics by 이현님
Composed by 이현님
Arranged by mantra

2. 내가 죽기를 바랐겠지만
Lyrics by 이현님
Composed by 이현님
Arranged by Pacific

 

이현님-내가 악역이 되었던 순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