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혜원-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MV/가사]

반응형

혜원-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신예 혜원이 첫 디지털 싱글 " 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혜원-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바로듣기

혜원-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가사

그대 날 찾아와 내 맘 두드리면
내 맘 깊은 곳에 또 다시
그대 온기로 물들이네
아 그리운 그대여

오 - 그대여
우리 다시 만나는 날
그땐 내가 바람 되어
그댈 빛나게 해주오

당신이 웃고 있는 사진을
습관처럼 바라보는
내 맘을 어찌하시렵니까
여전히 보고픈 그대여

오 - 그대여
우리 다시 만나는 날
그땐 내가 바람 되어
그댈 빛나게 해주오

더보기

그대에게 나 아직 전하지 못한 마음들이
가득 담은 밤을 후회로 물들인채로

오 그대여
우리 다시 만나는 날
그땐 내가 바람 되어
그댈 빛나게 해주오

 

당신이 웃고 있는 사진을
습관처럼 바라보는
내 마음을 어찌하시렵니까
여전히 보고픈 그대여

혜원-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을 때, 나조차도 어찌할 수 없는 이 마음을 그 누구가 뭐라 할 수 있을까요.

Vocal by 혜원
Chorus by 이동영 최혜주 손희정 bOOdy
Piano by 이명진
String by 이명진
Guitar by 곽동기
Bass by 진성민
Durm by 박준성
Mixed & Mastered by 김영식

Photo by 희은
Published by 쿼터뮤직

 

혜원-모란이 피고 지는 내 마음을 어쩌겠어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