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호재-투명 인간[듣기/가사]

반응형

호재-투명 인간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호재의 EP앨범 투명인간이 발매 되었다.

호재-투명 인간 바로듣기

호재-투명 인간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호재' EP앨범 투명인간 발매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호재의 EP앨범 투명인간이 발매 되었다.

자신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하고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두 소화하는 멀티플레이 뮤지션 '호재'의 이번 앨범은 총 5 트랙으로 좀더 뮤지션 호재의 많은 음악을 한꺼번에 듣고 싶어하던 팬들에게는 희소식인 EP 앨범이다.



1번 트랙은 G Funk 스타일의 Beautiful Night으로 술 취한 밤이 아름다워 보이고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다. 알앤비 느낌의 ep사운드와 베이스 리드 신스 등의 편곡으로 밤의 느낌을 더욱 살렸다.

2번 트랙 썸time은 대중적인 알앤비로 썸 타고 있는 두 남녀간의 이야기를 나타냈다. 여자 입장에서 썸 기간이 오래되면 애매해지고 싫으니 은연중 빨리 고백하라는 신호를 보내고 남자도 그 여자를 좋아하며 망설이는 내용이다. 이 곡 역시 올드 스쿨한 드럼 사운드와 편곡으로 최대한 대중적으로 접근하려 노력하였다.

3번 트랙 타이틀곡 투명인간은 애인이 있는 여자를 보며 짝사랑 하는 내용이다. 그 여자의 눈동자엔 그 남자 뿐이고 그 남자만을 사랑하고 곡의 주인공은 그녀의 눈에 들어오지 않기에 주인공을 투명인간으로 표현하였고 그 사랑이 이루어질 수 없는걸 아는 주인공이 멀리서 바라보며 혼자 슬퍼하는 심정을 나타냈다. 
이 곡은 발라드 알앤비로 가을이 시작될 무렵에 듣기 좋은 곡이다.

4번 트랙 호구는 남자 관계가 복잡한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의 이야기이다. 남자가 많은 줄 알면서도 사랑에 빠지고 헤어나오지 못하고 그저 자신이 심심풀이에 불과 하단 걸 알면서도 매일 밤 연락을 기다리고 진심을 
주는 남자의 이야기이다. 대중적인 알앤비 편곡의 neo soul 음악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이다.

크레딧

1. Beautiful Night

 
2. 썸Time
 

3. 투명인간
 

4. 호구

 호재-투명 인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