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지영-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MV/가사]

반응형

윤지영-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윤지영이 첫 정규앨범 〈나의 정원에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윤지영-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바로듣기

윤지영-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가사

난 당신 생각이 나면
언제든지 무너지고
모든 불을 끄고서야
일어날 수 있어요

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남은 내가 걱정된대도
이제 더는 돌아오지 말아요
더는

난 나아가야 하겠죠
그게 무슨 의미인지도 알아요
내겐 소중한 것들이 늘어만 가요
날 붙잡지 말아요

더보기

어두워진 밤 속에선
모두 같이 거짓말하며
밤 하늘 저 별이 당신이라
믿어주고 있어요

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남은 내가 걱정된대도
이제 더는 돌아오지 말아요

난 나아가야 하겠죠
그게 무슨 의미인지도 알아요
내겐 소중한 것들이 늘어만 가요
날 붙잡지 말아요

윤지영 - 나의 정원에서
윤지영-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윤지영 첫 정규앨범 〈나의 정원에서〉
지난 EP 〈Blue bird〉는 ‘조금은 뻔뻔해져 보자. 우리의 지난날 어지러움은 어쩔 수 없었던 거다.’로 끝이 났다. 시퍼렇게 외친 그 말에 따른 자유도 잠시, 미숙한 나를 인정한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성숙해지고 싶어졌다.

 


미숙함을 벗어나겠다는 마음속에서 우리는 희망을 찾았다. 지금의 희망은 비록 앞서 느꼈던 자유보다 작게 느껴질 수 있지만, 결국 우리가 헤매지 않게 만들어 줄 것은 그 ‘작은 희망’임을 알아주길.

_윤지영

Track 1. 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오늘은 당신이 꿈에 나올까 봐 밤을 새웠다. 해가 뜨고 나서야 내가 얼마나 미운 말을 한 건지 알았지만 후회하고 싶진 않아서였을까. 이게 나아가는 거라 믿었다.

Track 2. You Have To Trust Me!

Track 3. City Seoul

Track 4. 비행기

Track 5. 나의 정원에서

Track 6. 날 지키던 건

Track 7. 거미야 미아내

Track 8. 당신은 내가 눈을 좋아하던 걸 기억할까?

Track 9. 그래서 다행인 나를

Track 10. 나의 그늘

 

윤지영-어제는 당신 꿈을 꿨어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