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디어클라우드-오늘만 [가사/듣기]

반응형

디어클라우드-오늘만

밴드 디어클라우드가 디지털 싱글 " 오늘만 " 을 발표했다.

디어클라우드-오늘만 바로듣기

디어클라우드-오늘만 가사

아무런 기대도 할 수 없는 걸 알아
아무리 울어도 소용없는 걸 알아
어떻게 해야 다시 웃을 수가 있을지
알면서 나를 감당할 수 없어

그저 이대로 멈춰서서 숨을 고르고 싶어 내게

웃어보라 하지 마 웃고 싶지가 않아 난
자꾸 힘내라고 하지 마 그런 말은 상처만 돼
나는 걷기조차 힘든데 자꾸 뛰어가자 재촉하지 마 
나를 좀 내버려 둬

더보기

오늘만

온전한 이해를 받고 싶은 마음은
욕심일 뿐이란 사실을 이미 알아 
고장 난 나를 다시 일으킬 수 있는 건
누구도 아닌 오직 나 뿐이니

내게 웃어보라 하지 마 웃고 싶지가 않아 난
자꾸 힘내라고 하지 마 그런 말은 상처만 돼
나는 걷기조차 힘든데 자꾸 뛰어가자 재촉하지 마 
나를 좀 내버려 둬

어려워 아직은 겁이 나
내게 쉬어 갈 수 있는 오늘을 줘 

일어서라 하지 마 이대로 누워 있을래
다시 시작이라 하지 마 그런 말은 상처만 돼
나의 속도대로 당당히 나의 마음으로 돌아갈 거야
나를 좀 내버려 둬

오늘만

디어클라우드-오늘만 

다음을 위해 오늘을 아껴둬야 하는 사람이 있다.
두려움도 상처도 너무 익숙해 지겨울 지경이 된 사람,

 


잔 바람에 마음이 무너지고 닮은 그림자에 쉽게 바스러지는 마음을 가진 사람.  오늘만이라도 온전한 나의 것으로 살고 싶은 당신에게 디어클라우드의 선율을 보낸다.

Produced by Dear Cloud
Composed by Dear Cloud
Lyrics by Dear Cloud
Arranged by Dear Cloud

 

디어클라우드-오늘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