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리유-넌 나의 봄 [가사/듣기]

반응형

리유-넌 나의 봄

리유가 디지털 싱글  " 넌 나의 봄 " 을 발표했다.

리유-넌 나의 봄 바로듣기

리유-넌 나의 봄 가사

너라는 봄에는 너라는 계절이
이렇게 내게 들어와
함께한 시간이 내게는 봄야
넌 알고 있는지

있잖아 넌 따뜻한 이 봄인데
들어봐 지금 내말 들리면
향긋한 봄이면
나와 또 걷지 않을래
따뜻한 이 봄이 다시 돌아와
이날엔 너와 걷고 싶은걸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 네가 왔나 봐

더보기

따뜻한 봄에는 너와 함께할게
이렇게 속삭일게 내게

따뜻한 이 봄이 내게 왔는데
이렇게 향긋한 봄에는
너라는 봄이야 따뜻해
이젠 내게 다가와
(Hmm Hmm)
너는 내게 봄이야

리유-넌 나의 봄

봄을 닮은 곡, 봄을 닮은 당신에게 불러주고 싶은 곡

넌 내게 봄이고 널 알고 내게 봄이 왔어
널 알고 나서 네가 오고 내겐 봄이 왔어
4월 25일 특별한 봄, 넌 나에게 봄

Pruducer Lee You
Composed by Lee You
Lyrics by Lee You

 

리유-넌 나의 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