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썸씽 메이커즈-벚꽃 눈보라[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썸씽 메이커즈-벚꽃 눈보라

한일혼성듀오 ‘썸씽메이커즈’가  첫 데뷔곡 ‘벚꽃눈보라’를 발표하고 대뷔했다.

 

썸씽 메이커즈-벚꽃 눈보라 바로듣기

썸씽 메이커즈-벚꽃 눈보라

한국 남성 보컬 안초롱과 일본 여성 보컬 안즈가 모여 한일 혼성 듀오를 결성했다. 
팀 이름은 ‘썸씽 메이커즈’다. 긍정적인 ‘뭔가’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이 되겠다고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일 혼성 듀오인 ‘썸씽 메이커즈’는 부산에서 버스킹을 하면서 실력을 다져온 한국의 부산 남자 안초롱(27세)과 일본의 신오오쿠보의 호떡집에서 배우를 꿈구며 아르바이트를 하던 일본의 교토 여자 안즈(21세)로 구성되었다.



썸씽 메이커즈의 데뷔곡인 ‘벚꽃 눈보라’는 1980년대 일본에서 최고 히트곡 가운데 한곡인 ‘롯폰기 심중’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롯폰기 심중’의 디렉터인 마츠자키 디렉터로부터 과감한 편곡을 허락받고 2017년에 맡도록 편곡된 레트로풍의 댄스곡이다.
편곡은 기타 리스트로도 유명한 박형원작곡가가 맡았다.

듀오의 목표 중 하나가 한국과 일본 사이에서 문화사절단이자 가교로서의 역할이다. 그들은 일본에서는 널리 알려져있지만 한국에는 거의 알려져있지않은 명곡을 한국에서 리메이크하여 발표하고 또 한국에서는 널리 알려져있는 명곡이지만 일본에는 알려져 있지않은 명곡을 리메이크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물론 그들만의 매력을 살리는 오리지널 곡도 열심히 준비 중이다. 

또한 썸씽 메이커즈는 관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위해 오늘도 버스킹중이다. 

 

 썸씽 메이커즈-벚꽃 눈보라[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