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바칼밴드-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가사/듣기]

반응형

바칼밴드-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바칼밴드가 디지털 싱글 " 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  를 발표했다.

바칼밴드-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바로듣기

바칼밴드-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가사

용기가 필요해 한 발짝 내디딜 때는 확신이 필요해
이게 답이 아닐지라도 괜찮아
미련은 어디든 남잖아

두 손을 모을게 겁을 먹더라도 뭐든 지지 않았으면 해
내게 했던 말처럼 다 이겨내
옷에 먼지를 다 털어버린 다음에

다 별거 아니었다 말해
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뭐든 다 괜찮다고 말해
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다 별거 아니었다 말해

행복하길 바래 그 어떤 순간도 미소를 잃지 않기를 바래
가끔은 고개 숙여도 괜찮아
우리 살아가는 게 다 그렇잖아

더보기

두 손을 모을게 어쩌다 막다른 길 위에 놓여있을 때
여태 그랬던 것처럼 다 이겨내
옷에 먼지를 다 털어버린 다음에

다 별거 아니었다 말해
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뭐든 다 괜찮다고 말해
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다 별거 아니었다 말해

바칼밴드-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어떤 날에 술에 잔뜩 취해 펑펑 울었던 친구가 있었어요. 세상이 아름다웠으면 좋겠다는 이유로 말이죠.

 


나이 서른을 넘어서도 낭만이라는 키워드를 가슴에 품고 사는 이 친구는 암 말기를 이겨냈어요. 제 가슴속에 꺼져가는 낭만의 불씨를 다시 타오르게 만들어준 그 친구의 말을 모아 노래로 만들었어요

바칼밴드-흐릿한 달이 뜨는 날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