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yal (이얄)-Fun한 사랑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Eyal (이얄)-Fun한 사랑노래

이얄 (Eyal)이 앨범 타이틀곡 " Fun한 사랑노래 " 를 발표했다. 

Eyal (이얄)-Fun한 사랑노래 바로듣기

Eyal (이얄)-Fun한 사랑노래 가사

너를 사랑해란 말이 너무 뻔해
나를 너의 맘속에서 빨리 꺼내
너만 바라보는 나는 정말 어때?
우리 사랑은 영원히 Fun해 yeah yeah
너를 사랑해란 말이 너무 뻔해
나를 너의 맘속에서 빨리 꺼내
너만 바라보는 나는 정말 어때?
우리 사랑은 영원히 Fun해 yeah yeah

i get the fun, thanks for me be a love
시간이 날 가둬도 너를 위해 나는 뭐든지 해
내 심장도 가져가 아낌없이 다 줄게 널 위해
내 마지막 소원은 너와의 결혼이야 내 미래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을게
집에는 매일마다 일찍 들어올게
이런 말 다 뻔하지만 지킬 자신이 있어 
그러니까 고민 말고 평생 내 곁에 있어

너를 사랑해란 말이 너무 뻔해
나를 너의 맘속에서 빨리 꺼내
너만 바라보는 나는 정말 어때?
우리 사랑은 영원히 Fun해 yeah yeah

더보기

너를 사랑해란 말이 너무 뻔해
나를 너의 맘속에서 빨리 꺼내
너만 바라보는 나는 정말 어때?
우리 사랑은 영원히 Fun해 yeah yeah
너를 사랑해란 말이 너무 뻔해
나를 너의 맘속에서 빨리 꺼내
너만 바라보는 나는 정말 어때?
우리 사랑은 영원히 Fun해 yeah yeah

Eyal (이얄)-Fun한 사랑노래

사랑노래들 리믹스 and 신곡
도전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이제 사랑노래 아마도 안 만들듯해

1. 사랑이였던것 REMIX (Feat. 안경잰이, 허영준)

2. Fun한 사랑노래 *title*

3. 연락만을 REMIX (Feat. 추윤제, 벨로우 케이, 허영준, 김단, KUDIN, 로즈시아, XIO, 강정우, 릴태윤, Lizard, 태랑, 딥소닉)

4. 먼지 REMIX (Feat. KUDIN, 강정우)

 

Eyal (이얄)-Fun한 사랑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