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1% (원퍼센트)-단 한순간에 [가사/듣기

반응형

1% (원퍼센트)-단 한순간에

원퍼센트 (1%)가 디지털 싱글 " 단 한순간에 " 를 발표했다.

1% (원퍼센트)-단 한순간에 바로듣기

1% (원퍼센트)-단 한순간에 가사

두근거릴 틈도 없이
이미 내 맘은 멈췄어
바로 그 순간부터  
Oh I’m fall in love
Yeah I’m fall in love 

이 세상 그 어딜 가도 
찾을 수 없을 거야

단 한순간에 난 느껴졌어
첫눈에 난 알아버렸어
지금 내가 여기 있는 이유
내가 숨을 쉬는 이유
너만 내 곁에 있다면 괜찮아 

아무런 예고도 없이
너는 내게 들어왔고
어쩌면 그 순간부터
Oh I’m fall in love
Yeah I’m fall in love 

이 세상 그 어딜 가도 
찾을 수 없을 거야

더보기

단 한순간에 난 느껴졌어
첫눈에 난 알아버렸어
지금 내가 여기 있는 이유
내가 숨을 쉬는 이유
너만 내 곁에 있다면 괜찮아 

내 귀에 스며든 네 음성에
내게 남겨진 네 향기에
반짝이는 너의 그 눈망울에
취해 버릴 것만 같아

단 한순간에 난 느껴졌어
첫눈에 난 알아버렸어
지금 내가 여기 있는 이유
내가 숨을 쉬는 이유
너만 내 곁에 있다면 괜찮아

1% (원퍼센트)-단 한순간에 
(〃・ω・〃) 。・゚・♡・゚・。

01.단 한순간에

작사 : 9999
작곡 : 9999
편곡 : 9999

Composed by 9999
Lyrics by 9999
Arranged by 9999
Keyboard by 9999
Guitar by 김기림

 

1% (원퍼센트)-단 한순간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