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빈-이렇게는 못 헤어져 [가사/듣기]

반응형

해빈-이렇게는 못 헤어져

걸그룹 구구단 출신 해빈이 디지털 싱글 " 이렇게는 못 헤어져 "를 발표했다. 

해빈-이렇게는 못 헤어져 바로듣기

해빈-이렇게는 못 헤어져 가사

네가 멀어져 간다
너의 뒷모습을 바라본다
텅 빈 내 옆자릴 보며 알게 됐어
난 너를 보낼 수 없다는 걸

내가 없는 네 모습이 말이 안 돼
네가 없는 내 모습도 나는 두려워
이대론 널 못 보내

이렇게는 못 헤어져
어떻게 사랑했는데
이렇게 떠나 버리면
안돼 혼자 남은 나는 어떻게 살아
벌써부터 난 겁이 나
너 없는 내가

더보기

이렇게는 못 헤어져

기적 같던 첫 만남도
영화 같던 수많은 추억도
하나 빠짐없이 모두 소중한데
좋았던 일 투성인데
내가 어떻게 잊어
이대로 널 못 보내

못 헤어져 어떻게 사랑했는데
이렇게 떠나 버리면 안돼 혼자 남은
나는 어떻게 살아
벌써부터 난 겁이 나
너 없는 내가
이렇게는 못 헤어져

내가 너를 힘들게 했었나 봐
내가 너를 지치게 했었나 봐
누구보다 따뜻한 너였는데
그런 너를 차갑게 만들었어
이렇게 된 건 모두 내 탓이야
내가 다 미안해

못 헤어져 내가 더 노력해 볼게
예전보다 더 잘 할게
뭐든 다 고칠게
제발 떠나가지 마
벌써부터 난 겁이 나
너 없는 내가
이렇게는 못 헤어져
헤어지지 말자

해빈-이렇게는 못 헤어져

걸그룹 구구단 출신 해빈 싱글 ‘이렇게는 못 헤어져’ 발매. 아이돌 그룹 '구구단'에서 솔로가수로 본인의 색깔 있는 보컬과 음악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와중 프로듀서 '똘아이박'과 함께 앨범을 만들게 되었다.

 


‘이렇게는 못 헤어져’는 여러 유명 가수들의 곡을 히트시킨 ‘똘아이박’이 제작자하고 싱어송라이터 신현우, 작곡가 김현석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으로 부터 이별을 통보받고 아직 헤어지기 싫은 한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고 표현한 곡이다.

이 곡에서 해빈은 보컬리스트로서 보여줄 수 있는 뚜렷한 감정 선과 디테일로 곡에서 잘 표현하여 이전 구구단에서의 보컬과 해빈 솔로 앨범에서의 다른 색깔을 표현하여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해빈-이렇게는 못 헤어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