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aded-소년 [가사/듣기]

반응형

jaded-소년

신예 jaded가 디지털 싱글 " 소년 " 을 발표했다.

jaded-소년 바로듣기

jaded-소년 가사

한 소년이 꿈을 꿔 모두가 안된대서 새벽에 혼자 
눈을 더욱 부릅떠 계속해서 밤을 새 또
되새기지 내가 누군지 99프로의 노력과
1프로의 trap 그거면 됐어 나는 매일 노래해

없어 시간이 새벽에 일어나 집 나가서 가
학교 끝나 일 끝내고 돌아오면 다시 새벽
On my grind 비트 찍다 가사 써 별들 사이 언젠가
춤추길 이제 습관이 되버린 잠안자고 꿈꾸기

Salisbury night screaming out of bars and gunshots
떨냄새로 도배된 거리 I finna walk walk
Got dreams to chase big ass trap I’m done done
내가 다 만들어 내 손에서 노란색 내 몸에서

무너졌어 너네 왜
무서울 게 어디 있어 where
쓰러지지마 절대
나는 믿어 너를 yeah

한 소년이 꿈을 꿔 모두가 안된대서 새벽에 혼자 
눈을 더욱 부릅떠 계속해서 밤을 새 또
되새기지 내가 누군지 99프로의 노력과
1프로의 trap 그거면 됐어 나는 매일 노래해

더보기

한 꼬마가 꿈을 꿔 엄마 난 달이 될래요
모두가 잠이든 밤에도 혼자 빛을 낼래요
맨날 혼났지 누가 달을 먹여주냐고
돈은 누가 버냐고 그때는 이해 못했지

내 맘대로 I could sing like a bird in the sky
I could trap in the mud 누가 대체 날 내려봐
I’m bout to fly so high 
(sit on the clouds, touch the stars)
Hear my talk 현실도 
너의 의심도 무겁지 않아 의미 없어

무너졌어 너네 왜
무서울 게 어디 있어 where
쓰러지지마 절대
나는 믿어 너를 yeah

한 소년이 꿈을 꿔 모두가 안된대서 새벽에 혼자 
눈을 더욱 부릅떠 계속해서 밤을 새 또
되새기지 내가 누군지 99프로의 노력과
1프로의 trap 그거면 됐어 나는 매일 노래해

jaded-소년

현재 'jaded'가 거주하는 곳은 미국 Indianapolis의 West Lafayette, 다양한 인종과 직업군의 사람들이 붐비는 지역이다.

모두가 잠에 들 시간에 'jaded'가 겪은 일들과 생각들을 바탕으로 만든 이 믹스테잎은 'jaded' 본인이 전곡 프로듀싱 및 작/펵곡을 하였고, 앞으로 계속될 여정의 시작을 알린다.

 

jaded-소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