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들레-소주각 (2023) [MV/가사]

반응형

정들레-소주각 (2023)

정들레가 디지털 싱글 " 소주각 (2023)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들레-소주각 (2023)바로듣기

정들레-소주각 (2023) 가사

사랑이 나를 버릴 때
지난 그리움이 나를 찾을 때
오뎅탕에 술 한잔 오돌뼈에 술 한잔
이 밤이 나를 달래주네

그 사람 그리워 질 때
오랜 기다림에 지쳐 있을 때
계란찜에 술 한잔 닭볶음에 술 한잔
오늘은 너로 충분해

사람이 사랑을 그리워 하는데
만날 수 없다면 소주각 아닌가요

이 맛이 인생이라면
처음은 달지만 끝 맛은 쓴 것
내가 부르면 어서 나와요
오늘은 내가 쏠게요

그대를 다시 만날 때
그대 품안에서 안겨 있을 때
삼겹살에 술 한잔 김치찌개 술 한잔
사랑이 나를 달래주네

더보기

이 밤이 너무 짧을 때
흐르는 시간을 잡고 싶을 때
조개찜에 술 한잔 홍합탕에 술 한잔
사랑은 너무 달콤해

그토록 원하던 당신의 사랑이
너무나 달콤해 소주각 아닌가요

이 맛이 인생이라면
처음은 달지만 끝 맛은 쓴 것
내가 부르면 어서 나와요
오늘은 내가 쏠게요

오늘은 내가 쏠게요

정들레-소주각 (2023)

오늘 나랑 소주각?
이번 ‘정들레’의 싱글 앨범 소주각 (2023)은 지난해 5월 발매됐던 소주각의 리메이크 앨범이다. 2023 여름 트로피칼 사운드로 새롭게 탄생한 정들레의 트롯피칼뽕에 취해보자.

1. 소주각 (2023)
작사 : 정들레,무적권
작곡 : 정들레,무적권
편곡 : 엽집자판기

 

정들레-소주각 (2023)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