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규민-2023 INTRO [가사/듣기]

반응형

정규민-2023 INTRO

정규민이 첫번째 디지털 싱글 " 2023 INTRO " 을 발표했다.

정규민-2023 INTRO 바로듣기

정규민-2023 INTRO 가사

Flexin 퍼붓지
Blessin 모으지 
위기를 넘김
너무 가뿐히 
나는 알고 있어
내가 어디로 갈지
약속했잖아 Promise
안 가벼워 내 다짐
Ready Set Go

시간 낭비하지 말고 움직여 더 빨리
그러니까 네가 망한 거잖아 Right?
꼭 나와야겠어 나는 잡지에
032 그래 맞춰 완벽한 타이밍

I don't fuck with u 네가 뭔데?
마음 맞추기 전에 나는 원래
같이 춤 안 춰 귀찮게 구네
저번주에 클럽에서 만난 여자처럼

Tequila popin blah blah 입 발림
해봤자 명함은 내게 오는 Irony
진짜들은 알지 가짜들은 잘려 차피
고딩때부터 이건 나의 상식

더보기

Libilly on my body 어케 쪽 팔어
한번 문거 나는 절대로 못 놔줘
세 분야 쓸어 담어
알잖아 So many ego 가보자고

Flexin 퍼붓지
Blessin 모으지 
위기를 넘김
너무 가뿐히 
나는 알고있어
내가 어디로 갈지
약속했잖아 Promise
안가벼워 내 다짐
Ready Set Go

정규민-2023 INTRO 

미술,배우,음악 다방면에서 본인만의 길을 가는 정규민의 첫번째 싱글
앞으로 수많은 길을 걸어갈 그의 첫번째 발자국
"2023 INTRO"
SO MANY EGO VISION.

Lyrics by 정규민
Composed by 정규민,Yung-boi
Arranged by 정규민,Yung-boi
Mix 정규민
Mastering Posadic
Cover art Kim joohyung

 

정규민-2023 INTR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