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hong (세홍)-위로 (GoHigh!!!) [가사/듣기]

반응형

sehong (세홍)-위로 (GoHigh!!!)

세홍 (sehong)이 디지털 싱글 " 위로 (GoHigh!!!) " 를 발표했다.

sehong (세홍)-위로 (GoHigh!!!)바로듣기

sehong (세홍)-위로 가사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아무렇지 않게 지냈던 사람
내가 이렇게 살아가는데 막상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 항상
그러나 난 결국엔 성공관상

우리는 미쳐 모르던 일들
생기면 점점 피해가려는 듯이
겁이 자꾸 나면 난 숨으려하지
그러나 이젠 난 숨 한번 고르지

왜냐하면 인생은 결국은 레이스
우리는 막상 살아가는 레이스
나의 관심은 정상을 향한 레이스
그러니 가야하는 위로의 레이스

그러니 난 가야하는 정상의 위
무엇보다는 난 계속해서 위
점점 올라가야하는 에베레스트
그러나 또 늘어가는 건 스트레스

더보기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올라가야하는 나의 레벨은 위로
나항상 높게 계속 나는 또다시 위로
승리를 위해서는 계속해서 위로
그러니 난 나의 가능성을 계속 믿어

올라가는 방식은 각각 전부다 다르지 왜
우리는 계속 각자 고집을 절대 꺽지 않음
미친 듯이 우리는 현재를 살아가는 방식
각자의 방식은 관심없는 방식대로 살지

미친듯이 난 또 다시 빛이 나는 솔로
계속해서 나는 광속질주하는 나의 방식
누구는 나를 믿지않으니 상관없어 내 방식
나는 고집하면서 계속해서 난 가지

정말로 인생은 알수 없는 것들
신이 많은 세상은 정말 알 수 없는 것
그러나 난 한방을 쏘지 미친 듯이 
랩에 미쳐있는 내 삶은 또 비친 듯이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점점 더 높게 나는 위로
날아버리지 나는 또 위로
인생은 풀리지않는 미로
우리의 삶은 전부다 미러

sehong (세홍)-위로 (GoHigh!!!)

더 위로 We GO High!!! 떡밥 투척 사명 e 대표 아티스트OOO 힌트는 최고의 여성 솔로

 

sehong (세홍)-위로 (GoHigh!!!)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