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프리멜로-네 곁에 있을게 [가사/듣기]

반응형

프리멜로-네 곁에 있을게

가수 프리멜로가 디지털 싱글 " 네 곁에 있을게 " 를 발표했다

프리멜로-네 곁에 있을게 바로듣기

프리멜로-네 곁에 있을게 가사

혼자인 건 너무나 힘들어
언제나 네 곁에 있을게
누군가의 손길이 필요하다면
내게 말해줘, 내가 늘 여기 있을게

이 세상은 너무나 넓고
어둠이 너무나 깊어도
너의 빛이 되어줄게
내가 항상 네 곁에서

어둠이 너를 둘러싸고
불안이 네 가슴을 채우지만
나는 언제나 너를 지켜줄게
내가 네 곁에 있으니까

더보기

이 세상은 너무나 넓고
어둠이 너무나 깊어도
너의 빛이 되어줄게
내가 항상 네 곁에서

가끔은 내게 맡겨봐
네가 지쳐서 못 움직일 때
내가 너와 함께 해 줄게
너의 손 잡아 줄게

이 세상은 너무나 넓고
어둠이 너무나 깊어도
너의 빛이 되어줄게
내가 항상 네 곁에서

언제나 네게 빛이 되어줄게
그리고 너의 힘이 되어줄게

프리멜로-네 곁에 있을게

때로는, 우리 모두가 혼자인 순간을 겪곤 합니다. 그리고 그때에는 외로움과 불안감이 우리를 괴롭히곤 합니다. 당신이 혼자라고 느낄 때 당신 곁에는 항상 내가 있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이 노래가 당신의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누군가를 믿고 하소연할 사람 하나 없는 이 사회 속에서 프리멜로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조그마한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 무심한 듯 담담하게 부르는 프리멜로의 목소리가 이 노래의 큰 포인트다.

동네 편한 친구처럼.. 언제든 부르면 달려 나올 수 있는 그런 친구처럼 들리길 원하며 노래를 불렀다고 한다.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과한 친절과 위로보다는 무심한 듯 끝까지 당신의 말을 경청해 주고 공감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주고 싶었다는 그다.

이 음악이 만들어지는데에 도움을 주신 제이시즌(J.SEASON)님께 감사드립니다.

Title : 네 곁에 있을게
Sung by : 프리멜로
Composed by : 프리멜로
Lyrics by : 프리멜로

 

프리멜로-네 곁에 있을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