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혜연-외계인 [가사/듣기]

반응형

김혜연-외계인

김혜연이 디지털 싱글 " 외계인 " 을 발표했다.

김혜연-외계인 바로듣기

김혜연-외계인 가사

하늘에서 뚝 떨어졌나요
지구에선 볼 수 없는 아우라네요
매력이 참 넘쳐흐르네요
어디서 무얼 하다가 이제 왔나요

경음악에 맞춰 우리 스텝을 밟으면 
우리 텐션 올라 올라 달나라까지 예

그 사람 그 사람 화성에서 왔을까
욕심 난다 정말 나의 외계인
그 사람 그 사람 목성에서 왔을까
갖고 싶다 정말 나의 외계인 사람아

웃는 얼굴 자주 보여줘요
달콤한 목소리 매일 들려주세요
난 말이죠 누굴 사랑하면 
모든 걸 다 쏟아붓는 여자랍니다

더보기

경음악에 맞춰 우리 스텝을 밟으면 
우리 텐션 올라 올라 달나라까지 예

그 사람 그 사람 화성에서 왔을까
욕심 난다 정말 나의 외계인
그 사람 그 사람 목성에서 왔을까
갖고 싶다 정말 나의 외계인 사람아
나의 외계인 사람아

김혜연-외계인 

김혜연이 다시꿈을꾼다 하늘이주신 목소리로 댄스가수 ㆍ트롯트계의아이돌 정상에있었던 그시절향수를 가지고 김혜연이돌아왔다

김혜연이니까 가능한 RETURN

-가지마 사랑아-
작사-김혜연,김현진
작곡-송광호,김철인
편곡-박광복

 

김혜연-외계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