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unn_Row (썬로우)-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가사/듣기]

반응형

Sunn_Row (썬로우)-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썬로우 (Sunn_Row)가 디지털 싱글 " 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 를 발표했다

Sunn_Row (썬로우)-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바로듣기

Sunn_Row (썬로우)-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가사

Hey, Please don’t go anywhere
단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그 꿈을 보여줘
You, Another part of me
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사라지지 마 나를 떨쳐 내지 마
오늘 하루 동안만 머물다
함께 떠나자 내 손을 잡아봐
꿈의 세계로 같이 떠나자

Everything is far from here
Why don’t you Remember
Everything is far from here
Why don’t you Remember

I know this is fucking dangerous
어차피 모든 게 인생이 그렇지
You know I am fucking lunatic
어차피 모든 게 사는 게 그렇지

더보기

Dangerous... so dangerous
Dangerous... so fucking dangerous
Dangerous... so dangerous
Dangerous... so fucking dangerous
Everything is far from here

Everything is far from here
Why don’t you Remember
Everything is far from here
Why don’t you Remember

Everything is far from here
Why don’t you Remember
Everything is far from here
Why don’t you Remember

Sunn_Row (썬로우)-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떠나려 하는 기쁨과 붙잡아두려는 미련 그것이 공존하는 세상

 


하지만 단 하루만이라도 함께 할 수 있다면 세상을 얻은 것과 같다
행복은 저 멀리 있는 것 같지만 사실 아주 가까이에 있는 건지도 모른다

Composed by Sunn-Row
Lyrics by Sunn-Row
Arranged by Sunn-Row, 배준희
Mixing by Sunn-Row @Psychedelic Flesh Studio
Mastered by 원성일 @C.D.S
Vocals : Sunn-Row @Psychedelic Flesh Studio
All instrumental : 배준희, 김성환

 

Sunn_Row (썬로우)-너의 것과 나의 것으로 가득 채워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