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울랄라세션-고백의 온도 [MV/가사]

반응형

울랄라세션-고백의 온도

울랄라세션이 디지털 싱글 " 고백의 온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울랄라세션-고백의 온도 바로듣기

울랄라세션-고백의 온도 가사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 그 어떤 한마디라도
너의 맘에 들 말을 할 수 있을지
너의 상냥한 그 표정이 너무 고운 네 눈빛이
또 나를 멍하게 만들어 

잠시만 나를 바라봐 줘요 
그래야 내가 이제라도 말할 것 같아 

아름다운 날에 함께 하고픈
It's you It's you Love you love you

내가 가고 싶은 어떤 곳이든
With you with you love you you 

더보기

오늘을 후회하지 않게 네가 더 망설이지 않게
나의 맘을 다 보여줄 수 있다면
매일 널 마주할 수 있게 나의 하루하루 안에
네 맘이 쉬어 갈 수 있게

이제는 나를 바라봐 줘요 천천히
내가 영원히 널 안을 수 있게 

아름다운 날에 함께 하고픈
It's you It's you Love you love you
내가 가고 싶은 어떤 곳이든
With you with you love you 

이 모든 순간이 꿈처럼 지나지 않길
다시 너의 손 놓치지 않길
조금씩 천천히 날 알아가도 괜찮아요
두려울 필요 없죠 망설이지 말아요
널 위해서 시간은 영원히 갈 테니까

아름다운 날에 함께 하고픈
It's you It's you Love you love you
내가 가고 싶은 어떤 곳이든
With you with you love you you

울랄라세션-고백의 온도 

울랄라세션이 전하는 따스한 봄 햇살 같은 Love Song 〈고백의 온도〉

 


울랄라세션의 리더 박승일이 평생을 함께 하고픈 한 사람만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사랑 노래를 이제는 사랑하고 있는 모든 이들의 행복한 날들을 위해 들려주려 한다.

고백의 온도
Lyrics by 박승일, 전영광
Composed by 박승일, 전영광
Arranged by 박승일, 전영광

 

울랄라세션-고백의 온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