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ENTCULTLIT-early bird's [가사/듣기]

반응형

VENTCULTLIT-early bird's

VENTCULTLIT가 디지털 싱글 " early bird's " 를 발표했다. 

VENTCULTLIT-early bird's 바로듣기

VENTCULTLIT-early bird's 가사

아침 해와 기침 나의 기상시간은 잘 서있지 
막 씻고 나온 뒤에 갈아입은 팬티엔  suck my D
간지러운 공기에 웃음이 사랑에 빠진 것 같애
I live early bird’s life 
how can I not touch the sky 

아마도 몰랐을 거야 이 기분
아침 공기가 주는 우위
눈부신 나의 시간은 Bust down
넘치는 할 일 
닿을 듯 하늘이 
아직 가을인데도 aight
   
Wuh I feel like khalifa
Work hard 놀 땐 carti
I’m tryna get high
거기선 I can’t feel nothing
지금은 내 기상시간처럼 풀발기 

난 그 당시 죽음을 곁에 둔 체 살았지 
오지마라 내일아 졸피뎀 먹고 안잤지
밤마다 아빠만한 거미랑 싸우다가
놀이터에서 일어나기도했지만 
이제는 bounce back 이겨낸 내 병 꽤 
많은 걸 줬어도 지금이 better than 
약을 먹던 시절 
해를 미러볼 삼아 dance all day 
Issa VENTCULTURE that I

더보기


아침 해와 기침 나의 기상시간은 잘 서있지 
막 씻고 나온 뒤에 갈아입은 팬티엔  suck my D
간지러운 공기에 웃음이 사랑에 빠진 것 같애
I live early bird’s life 
how can I not touch the sky 

나는 누구인가 또 여긴 어딘가 
이 질문의 답은 너와 나에게 있다고 
깨달은 순간을 지나온 
내가 마지막으로 할 말은 미안 
우린 닿을 수 없으니까 

왜냐면 이미 다른 시차 
(Cause I live an ealry bird’s life)
매일이 시작 성공에 취하는 밤 
오늘은 뭘 할 수 있을까  
그래 난 미래도 안쫓아 
따라올테니까 
 
이 말은 내가 누굴 죽였다는 것과 같아 
걔는 약을 먹고 뻗어 지 기억도 없잖아 
거기엔 나만 사실 죽은 것도 나야 
걔가 살아있다면 나는 죽은 것과 같아

지금 이 시간이 오기까지
내가 돌아돌아 걷던 자국을 넌 알지 
난 모른 체 다시 쓰려해 내 정체성  
눈을 떠 새로운 날이 내 곁에서 

아침 해와 기침 나의 기상시간은 잘 서있지 
막 씻고 나온 뒤에 갈아입은 팬티엔  suck my D
간지러운 공기에 웃음이 사랑에 빠진 것 같애
I live early bird’s life 
how can I not touch the sky

VENTCULTLIT-early bird's 

VENTCULTLIT 1st single album 'COSMOS'

@vvvvvvvvvventcultlitvvvvvvvvvv

1. early bird's
Lyrics by VENTCULTLIT
Composed by VENTCULTLIT
Mixed by VENTCULTLIT

2. aesop
Lyrics by VENTCULTLIT
Composed by VENTCULTLIT
Guitar by KANG MYUNG-HO @moremusic_mokgam
Mixed by VENTCULTLIT

 

VENTCULTLIT-early bird'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