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수-나의 세상인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현수-나의 세상인 너에게

현수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세상인 너에게 "를 발표했다.

현수-나의 세상인 너에게 바로듣기

현수-나의 세상인 너에게 가사

내 모든 걸 주고 싶은 사람
오직 너에게만 이 맘을 모두 주고 싶어
유난히 빛나는 미소를 가진 너
네가 있다는 그 하나로 난 충분해

아직까지 나 부족한 사람이지만
언제나 아껴주고 지켜줄게

나의 세상인 너에게 나
하나만 약속할게
세상 모두가 등 돌려도 곁에 있을게
예쁜 두 눈에 눈물 흘리게 하지 않을게
영원한 나의 세상인 너에게

너의 순수함이 날 설레게 했어
그렇게 해맑은 얼굴로 나를 바라보면
내 세상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미치도록 사랑스러워

더보기

나의 세상인 너에게 나
하나만 약속할게
세상 모두가 등 돌려도 곁에 있을게
예쁜 두 눈에 눈물 흘리게 하지 않을게
영원한 나의 세상인 너에게

눈부시게 반짝이는 눈동자
내겐 그마저도 소중한데
영원할 거란 믿음으로 마주 잡은 두 손
나 절대로 놓지 않을게

나의 사랑아 내 사람아
사랑해 널 사랑해
아주 먼 훗날 네 손잡고 말하고 싶어
너와 함께라 행복했다고 고맙다고
영원한 나의 세상인 너에게

현수-나의 세상인 너에게
오직 한 사람.. 내 모든 걸 줄 수 있는 그런 사람
지나온 길 마주 보며 나란히 서 있는 지금, 그리고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앞으로 함께 나아갈 길
그 모든 길에 단 하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당신들의 소중한 그 사람과 함께이기를...

Lyrics by 현수
Composed by 현수
Arranged by 박정준
Vocal by 현수

 

현수-나의 세상인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