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euroo (느루)-백마 탄 왕자 [가사/듣기]

반응형

Neuroo (느루)-백마 탄 왕자

느루(Neuroo)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 백마 탄 왕자 '를 발매했다.

Neuroo (느루)-백마 탄 왕자 바로듣기

Neuroo (느루)-백마 탄 왕자 가사

다시 찾아온 징검다리
자연스레 눈을 맞춰보는 걸로 시작하는 거야 
좋아 그렇게 한 걸음씩 다가가 보는데 

머릿속으로 그려놓은
네가 정해놓은 스토리로 해피엔딩으로 골인해 
좋아 웃으며 한번
이제 그쪽으로 가기만 하면 되는데 

난 얼마나 더 얼마큼 더
수없이 많은 날들을 보내야만 
그림 같은 무대에서
빛이 나는 날이 내게도 와줄까요? 

더보기

마음을 굳게 먹고 전하고 싶은 말도
하나둘씩 쌓여만 가고 있는데 나는 
어찌 이렇게 발이 떨어지지 않고
제자리걸음을 하고 마는지
내 마음은 그런 게 아닌데
널 위한 아름다움을 여기 가지고 왔는데 
그래 내가 그렇지,
오늘도 난 꿈속에서만 백마 탄 왕자가 되죠 

상상으로만 그려놓은 수없이 많은 이야기가 아닌데 
그대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가
그대로 건네야 하는데

마음을 굳게 먹고 전하고 싶은 말도
하나둘씩 쌓여만 가고 있는데 나는 
어찌 이렇게 발이 떨어지지 않고
제자리걸음을 하고 마는지 
내 마음은 그런 게 아닌데
널 위한 아름다움을 여기 가지고 왔는데 
그래 내가 그렇지,
오늘도 난 꿈속에서만 백마 탄 왕자가 되죠 

마음을 다시 잡고 마침내 이 자리에
은근슬쩍 옆자리까지 왔는데 나는 
무슨 할 말 있냐는 차가운 대답에
나는 또다시 얼음을 머금고 
그렇게 나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아무것도 아니라며 손을 젓는데 
그저 멀리서만 난 속으로만
계속해서 같은 꿈을 꾸기만 하죠

이맘을 전해야 하는데 한마디 말 못 한 채 떠나죠 
내 맘은 그게 아닌데 내 맘은 그게 아닌데
내 맘은 그런 뜻이 아니었었는데

Neuroo (느루)-백마 탄 왕자
가지각색의 매력을 겸비한 느루(Neuroo), 새로운 색으로 '백마 탄 왕자'를 발매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네가 하려는 그 말, 함께에 이은 3번째 사랑 노래다.

 


앞서 선보인 곡들이 상대방과 주인공 안에서의 피어나는 현재 진행 중인 감정이라면, '백마 탄 왕자'는 주인공 혼자만 느끼고 있는 감정이며 상대방의 생각과 그에 따른 온도는 제외된 짝사랑의 이야기이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나 속으로만 끙끙 앓고 소심한 모습만 나오는 본인에 대한 자책감. 상대방에게 나의 뜻을 전달하려 수없이 연습하고 노력했으나 매번 동일한 상황만 나타나는 좌절감. 결국 끝내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로 오늘 하루가 마무리되는 한탄스러운 감정이 잘 표현되어 있으며, 아쉬운 마음으로 떠나가는 뒷모습이 그려져 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듯한 소재로 접근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누군가에게는 〈추억〉 또는 〈아픔〉 누군가에게는 그저 〈과거〉 또는 〈현재〉로 느껴지는 이 이야기를 지금 바로 전달하려 한다.

Produced by 느루(Neuroo)

- 작사(Lyrics) : 느루(Neuroo)
- 작곡(Composed) : 느루(Neuroo)
- 편곡(Arranged) : 느루(Neuroo)
- 보컬(Vocal) : 느루(Neuroo)

 

Neuroo (느루)-백마 탄 왕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