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mHyuk (섬혁)-Same [MV/가사]

반응형

SumHyuk (섬혁)-Same

섬혁 (SumHyuk)이 디지털 싱글 " Same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umHyuk (섬혁)-Same 바로듣기

SumHyuk (섬혁)-Same 가사

아무도 본 적 없는 저편에서 날아와
날 가르고 부딪혀
기억 아니 온몸에 어지러운 감각들로
난 가득해 움직여
(take a deep breath)
(1, 2, 4, 8, 16 and 1, 2, 4, 8, 16)
점점 나를 적셔온 온기를 타고서
something strange is happening
(1, 2, 4, 8, 16 and explosion)

나는 더 태어나 모든 곳곳에 네가 됐어
너는 더 뛰어나 어떤 모습도 내가 있어
we're the same

의식을 잃은 지 오랜 다툼들은
점점 무너져 침식돼
진실은 갈라진 틈 사이에
찬란히 빛나 천천히 진격해

더보기

눈을 가린 거짓에 얽매인 널
내가 알아볼 수 있게
우릴 가른 현실에 맞서는 날
네가 알아볼 수 있게

나는 더 태어나 모든 곳곳에 네가 됐어
너는 더 뛰어나 어떤 모습도 내가 있어
we're the same

we're the same
we're the same
I'm not ashamed
we're the same
we're the same
I'm not ashamed

눈을 가린 거짓에 얽매인 널
내가 알아볼 수 있게
우릴 가른 현실에 맞서는 날
네가 알아볼 수 있게

나는 더 태어나 모든 곳곳에 네가 됐어
너는 더 뛰어나 어떤 모습도 내가 있어
we're the same

SumHyuk (섬혁)-Same

태초의 세포분열로부터 태어난 우리는 사실 서로 별다를 것 없는 존재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주의 시간으로 찰나를 살아가는 동안 서로를 미워하기보다는, 작은 일에도 웃고 울며 좋은 날들 가운데서도 때로는 아프기도 할 모든 '나'들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곱씹어 들어주세요.

Produced by 섬혁(Sumhyuk), 김정헌
Composed by 섬혁(Sumhyuk)
Lyrics by 섬혁(Sumhyuk)

 

SumHyuk (섬혁)-Sam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