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 최수웅-보이지 않는 [가사/듣기]

반응형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 최수웅-보이지 않는

콜렉티브아츠 (Collective Arts)와 최수웅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보이지 않는 " 을 발표했다.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 최수웅-보이지 않는 바로듣기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 최수웅-보이지 않는 가사

보여야 할 당신이 보이지 않아요
있어야 할 당신이 저기에 없네요

분명 때가 되어 잠깐 가신건데
어째서 난 불안할까요

내일이면 서서히 다시 보일텐데
왜, 나는 왜

문득 올려다 본 하늘에 어제의 당신은 없고
당신이 두고간 조각난 점들만이 가득하네요

이제 때가 되어 다시 오실텐데
왜 나는 좀 두려울까요

더보기

내일이면 서서히 다시 보일텐데
왜 나는...왜...

문득 올려다 본 하늘에 어제의 당신은 없고
당신이 두고간 조각난 점들만이 가득하네요

이제 올려다 볼 하늘에 내일의 당신이 있고
당신이 건네어 준 빛나는 별들만이 가득하네요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최수웅 [STORY#26]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 최수웅-보이지 않는 , About Collective Arts(콜렉티브아츠)
Collective Arts(콜렉티브아츠)는 보석같이 숨어있는 싱어송라이터들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예술집단이다.

 


독창성이 돋보이는 자작곡들로 한 달에 한번씩 꾸준하게 작품을 선보일 싱어송라이터 크루 Collective Arts(콜렉티브아츠)의 26번째 이야기는 최수웅의 곡을 소개한다.

STORY#26
이 곡의 주제인 '달' 을 저마다의 소중한 '당신'에 비유해 때로는 그립고, 보고싶은 '당신' 에게 애절하게 이야기 하는 곡입니다.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 최수웅-보이지 않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