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약과(정근우)-돌멩이(마시따밴드)[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약과(정근우)-돌멩이(마시따밴드)

가왕 ‘팔색조’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패한 복면가수 약과(정근우)는 마시따밴드의 ' 돌멩이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약과(정근우)-돌멩이 바로듣기

복면가왕 약과(정근우)-돌멩이 가사

흙먼지가 날리고 비바람이 불어와
뼈속까지 아픈데 난 이를 악문다
아등바등 거리는 나의삶을 위해서
내 맘둘곳 찾아서 난 길을 떠난다

나는 돌멩이 이리치이고 저리치여도
굴러가다 보면 좋은날 오겠지
내 꿈을 찾아서 내사랑 찾아서
나는 자유로운 새처럼 마음껏
하늘을 날고싶어

더보기

굴러 난 굴러간다 내 몸이 부서져
한줌의 흙이되도
굴러 난 굴러간다 내 사랑 찾아서
내 꿈을 찾아서

머뭇거릴 새 없이 모두 지나버렸어
시간이라는 놈은 피도 눈물도 없어
구르고 또 굴러서 멍 투성이가 되도
세상끝에 홀로서 당당히 선다

나는 돌멩이 이리치이고 저리치여도
굴러가다 보면 좋은날 오겠지
내 꿈을 찾아서 내사랑 찾아서
나는 자유로운 새처럼 마음껏
하늘을 날고싶어

굴러 난 굴러간다 내 몸이 부서져
한줌의 흙이되도
굴러난 굴러간다 내 사랑 찾아서
내 꿈을 찾아서

움추렸던 가슴을 활짝 펴
이젠 나의길을 가는거야
멈추지마 멈추지마 멈추지마
꿈꾸는 돌멩이
달려라 돌멩이 날아라 돌멩이

굴러 난 굴러간다 내 몸이 부서져
한줌의 흙이되도
굴러 난 굴러간다 내 사랑 찾아서
내 꿈을 찾아서

라라라라 라라라....
힘내라 돌멩이

 

 

복면가왕 약과(정근우)-돌멩이(마시따밴드)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레전드 타자' 양준혁, '원조 꽃미남' 김원준, '146대 가왕' 박시환, '재치만점 R&B 보컬' 리치, '퍼포먼스 퀸' 임도화, '청순 걸그룹' 앨리스(ALICE) 소희&유경, '4세대 라이징 보이그룹' 에이머스(AIMERS) 은준&요엘이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우승 트로피'를 이긴 화제의 가왕 ‘팔색조’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케이블카·유람선·노래 달인·보컬 타짜·곰 세 마리· 멋쟁이 토마토·약과·곶감,이 임정희 추정, 가왕 '팔색조'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약과(정근우)-돌멩이(마시따밴드)[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