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규-사랑을 느껴 [MV/가사]

반응형

미규-사랑을 느껴

미규 (MIGÜ)가 1st EP앨범 타이틀곡 " 사랑을 느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규-사랑을 느껴 바로듣기

미규-사랑을 느껴 가사

차가워진 너의 온도를 높여줄게
따듯함을 감싸 안아 밝혀 준다면
하고 싶던 말 모두 잊게 만들어
집에 돌아가는 길 내일을 기대하게 돼

우리가 만나게 된 건 어떤 의미일까
그도록 바라왔던 마음 모두 담아서
지나가던 길 네가 떠오르잖아
네가 옆에 있다면
이 세상 누구보다도 난 행복해

너와 있으면 
하늘 위를 나는 기분이야
곁에 있어줘
지금 이 순간을 잊지 않을게

더보기

너랑 있으면
나에겐 모든 것이 아름다워
우리 약속해
변하지 않는 사랑을 줄 거야

말을 하지 않아도 너의 마음을 느껴
사랑을 잘 몰라도 나는 너무 몰라서
네가 웃으면 나도 따라 웃을래
바보같이 보여도 내 마음 너무 잘 알고 있으니까

너와 있으면 
하늘 위를 나는 기분이야
곁에 있어줘
지금 이 순간을 잊지 않을게

너랑 있으면
나에겐 모든 것이 아름다워
우리 약속해
변하지 않는 사랑을 줄 거야

우리에게 지나감은 어떤 의미일까
다시 뒤를 봐도 같은 마음일까
한 번 더 내게 다가와 사랑을 느껴
지금 이 순간을 잊지 않을 거야
너를 사랑해

너와 있으면 
하늘 위를 나는 기분이야
곁에 있어줘
지금 이 순간을 잊지 않을게

너랑 있으면
나에겐 모든 것이 아름다워
우리 약속해
변하지 않는 사랑을 줄 거야

미규-사랑을 느껴 

[미규 (MIGÜ) 1st EP ‘사랑을 느껴’ Album]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 사랑에 대해서 저의 생각과 경험을 풀이해 봤어요.

 


1, 사랑을 느껴
순수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고 싶었어요. 바라지 않으며 변함없고 헌신적이면서도 순수한 사랑은 연인의 관계에서도 존재하지만, 보다 부모와 자식의 사랑에서 그러한 모습이 더 많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을 느껴〉라는 곡을 들으며 가장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렸으면 해요. 그게 현재 일 수도 있지만요.

2. 우리의 거리

3. Steal your hope

4, 너와 내가 있던 세상은

 

미규-사랑을 느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