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우주-괜찮아질거야 [가사/듣기]

반응형

차우주-괜찮아질거야

가수 차우주가 디지털 싱글 " 괜찮아질거야 " 를 발표했다.

차우주-괜찮아질거야 바로듣기

차우주-괜찮아질거야 가사

술에 취해서 나도 몰래 너를 찾는 밤
아마도 너가 아니면 난 안될 것 같아
뭐가 어려워 이렇게도 멀어졌을까
한순간도 난 허투루는 못 쓸것 같아

우리 여기에서 끝이 난대도
모르겠지만 나는 여기에 있어
Baby 너를 다시 한번만 볼 수 있다면
괜찮아질거야
괜찮아질게 난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어 난
아님 그래서 네가 나를 걱정했었나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싫어 숨겨왔던 눈물이지만
왜 이렇게 흐린 시야에 너가 보일까
자기야 너의 입가엔 웃음만을 담길 바랜 나지만 
떠나가는 너는 아닌것같아
남은 하나의 달이였던 너는 결국 사라져가
괜찮아
괜찮아질거야

우리 여기에서 끝이 난대도
모르겠지만 나는 여기에 있어
Baby 너를 다시 한번만 볼 수 있다면
괜찮아질거야
괜찮아질게 난

너의 미움조차 고마웠다고 baby
나 이제는 사랑한단 말을 못하고 있네
다시 볼 땐 남이라고 이별을 고했지 
이것조차 운명이라면 받아들여야겠지

더보기


이런 말을 언제까지 해야되냐고 
근데 너도 모르는 정답을 내가 알겠냐고 했지
텅 빈 마음 너의 지분이 타고있지
떠나는 네 모습에도 내가 묻어있지

이런 생각은 어쩌면 어쩔수가 없는건가봐
매일같이 I crossed my heart
넌 내일도 여기엔 없겠지만
Everynight 나의 생각
I don't need no one
So day & night
마지막의 나
I just need you oh

우리 여기에서 끝이 난대도
모르겠지만 나는 여기에 있어
Baby 너를 다시 한번만 볼 수 있다면
괜찮아질거야
괜찮아질게 난

차우주-괜찮아질거야 

차우주 - Heartbreaking Sorrow
like this is the last time.

1. 괜찮아질거야
Lyrics by 차우주
Composed by 차우주, BADKID, GRIO, NE:ON
Arranged by BADKID, GRIO

 

차우주-괜찮아질거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