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성현서-21 (Happy Ending) (Feat. 백현진) [가사/듣기]

반응형

성현서-21 (Happy Ending) (Feat. 백현진)

백현진이 참여한 성현서 의 디지털 싱글 " 21 (Happy Ending) " 을 발표했다.

성현서-21 (Happy Ending) (Feat. 백현진) 바로듣기

성현서-21 (Happy Ending) 가사

너를 처음 봤을 때 
난 너를 기억해
우리만의 영화를 시작해
너와 나 하모니를 이뤄

내게 다가가와
나비처럼 사뿐히 네게로 다가가
어디든 멀리 함께 날아가볼까

노력해봤어 이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
우리의 관계가
조금 더 나아가기를
영화의 결말이 우리의 사랑이
해피엔딩이 되기를

네게 다가가
꽃처럼 향기를 온전히 너에게로
온기를 나와 함께 나누자 

더보기

노력해봤어 이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
우리의 관계가
조금 더 나아가기를
영화의 결말이 우리의 사랑이
해피엔딩이 되기를

너와 함께 걸어가는 이 길이
아득한 구름일지라도
Let's get through this together
And let's look at tomorrow

노력해봤어 이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
우리의 관계가
조금 더 나아가기를

영화의 결말이 우리의 사랑이
해피엔딩이 되기를

성현서-21 (Happy Ending) (Feat. 백현진) 

‘노력’이라는 곡을 듣던 중 나의 사랑은 무엇일까 생각했다. 내가 사랑하는 것들 중에 음악은 내가 노력해야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내가 만약 음악과 친구 혹은 연인 사이라면 어떨까 생각했다.

 


앞으로 음악과 내가 어디든 함께 날아가 온기를 나눌 수 있는 그런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언제나 기분 좋고 행복하게 나아갈 수는 없다. 컴컴하고 아득한 구름이 우리를 방해하더라도 내일을 바라보며 서로를 믿고 함께 나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서로 좋은 친구가 되어 결말이 해피엔딩일 수 있도록, 나와 행복하게 헤어질 수 있도록 노력했고, 앞으로도 노력한다는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 곡이다.

작곡: 성현서
작사: 성현서
편곡: 성현서, 이용규
보컬: 백현진

 

성현서-21 (Happy Ending) (Feat. 백현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