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시하-너는 내 자랑이었어 [MV/가사]

반응형

시하-너는 내 자랑이었어

시하가 디지털 싱글 " 너는 내 자랑이었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하-너는 내 자랑이었어 바로듣기

시하-너는 내 자랑이었어 가사

친구를 만나 너를 소개하고 
휴대폰 속엔 늘 너의 사진이
온 세상에 내 사람이다 티도 내보고
내겐 언제나 그런 존재였어
너는 내 자랑이었어
어딜 가서 누굴 만나든
너는 내 세상이었어
어느 날 어떤 날에도
그런 네가 나의 곁을 떠났는데
괜찮을 수 없잖아
나의 자랑인 너는 이젠 없는데
가진 게 없던 지난날에도
너의 옆에선 두려울 게 없었어
그 시절이 눈부시게 빛이 났던 건
행복을 알려준 너 때문이었어
너는 내 자랑이었어
어딜 가서 누굴 만나든
너는 내 세상이었어
어느 날 어떤 날에도
그런 네가 나의 곁을 떠났는데
괜찮을 수 없잖아

더보기


나의 자랑인 너는 이젠 없는데
이제야 혼자만 남고 나서야
내가 어떤 사랑받았었는지
알게 됐어 모두 끝난 후에 알게 되었어
너는 내 전부였었다는 걸
너에게 나는 어땠어
내가 많이 부족했겠지
그래도 사랑했었어
이렇게 아파할 만큼 
나도 언젠간 
너의 자랑이 되겠다
항상 다짐했는데
이제 너는 없잖아
내 자랑인 네가
그래서 잊을 수 없을 거 같아

Dear. Moon
시하-너는 내 자랑이었어
너는 내 어둠을 비춰주는 아주 밝고 환한 달이었어
너의 빛으로 가득 찰 때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어

 


너의 눈부심을 영원히 잊지 않을게
내 전부이자, 나의 자랑이었던 나의 달
‘너는 내 자랑이었어’는 내 곁을 지켜주고 나와 함께해 주던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을 담은 감성 깊은 발라드 곡이다.

‘너는 내 자랑이었어, 어딜 가서 누굴 만나든’ 후렴구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이 나에게 어떤 존재인지를 다시 한번 깨닫고 아파하는 감정을 잘 담아냈다.

Executive Producer: Municon 임화빈
Project Director: 문수영
Lyrics by 이기환

 

시하-너는 내 자랑이었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