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찬-산전수전공중전 [가사/듣기]

반응형

임찬-산전수전공중전

가수 임찬이 디지털 싱글 " 산전수전공중전 " 을 발표했다.

임찬-산전수전공중전 바로듣기

임찬-산전수전공중전 가사

산전수전공중전을 다 해봤지만
인생이란 별거 없더라
이 힘든 싸움을 내가 왜 하고 있나
그것만은 잊지말아라

사랑에 목숨걸었던 지난 시절엔
아웅다웅 다퉈도 봤지만 
세월이 지나고 나면 알게 되리라
승자가 없는 이유를

산전수전공중전을 해도 모자란 거니
져주는 게 이기는 거야
산전수전공중전에 연장전을 해봐도
내 인생은 내가 사는것

더보기

산전수전공중전을 다 해봤지만
인생이란 별거 없더라
이 힘든 싸움을 내가 왜 하고 있나
그것만은 잊지말아라

사랑에 목숨걸었던 지난 시절엔
아웅다웅 다퉈도 봤지만 
세월이 지나고나면 알게되리라
승자가 없는 이유를

산전수전공중전을 해도 모자란 거니
져주는 게 이기는 거야
산전수전공중전에 연장전을 해봐도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

임찬-산전수전공중전 

‘미스터트롯2’에서 칼칼하면서 구수한 목소리로 주목을 끈 참가자가 있다. 1대1 데스매치에서 "그물"을 구성지게 불러 트롯낚시꾼이라는 별명을 얻은 ‘임찬’ 그를 유심히 보던 그물의 작곡가 류선우와 인연이 되어 신곡작업까지 하게 되었다.

 


펑키리듬을 타면서도 트롯의 맛을 잘 내는 그의 장점을 살린 신곡 "산전수전공중전" 아웅다웅 다투며 산전수전공중전을 해봐야 져주는 게 이기는 거라는 코믹한 주제와는 달리 급이 다른 편곡으로 인정받는 장승연과 최고의 세션군단이 만들어내는 사운드는 웅장하고 다이내믹하다.

가수와 곡의 매치가 흔히 말하는 찰떡이라는 임찬의 신곡 활동을 기대해 볼만하다.

Executive producer TSM Ent. 강인석
Lyrics by 류선우
Composed by 류선우
Arranged by 장승연

 

임찬-산전수전공중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