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보미-할 수 있는 걸 하자 [가사/듣기]

반응형

이보미-할 수 있는 걸 하자

이보미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할 수 있는 걸 하자 " 를 발표했다. 

이보미-할 수 있는 걸 하자 바로듣기

이보미-할 수 있는 걸 하자  가사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기
하루에 꼭 산책 한 번 하기
일주일에 세 번 운동하기
자기 전에 양치는 꼭 하고 자기

사람들과 밝게 인사하기
부모님께 사랑한다 말하기
친구들과 신 나게 수다떨기
가끔씩은 멍하게 있기

우울한 날도 있지만
힘든 날도 있지만
작은 일에 행복한 날도 많잖아

더보기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자
작고 쉬운 것들부터
사소한 일이라도 하나씩 시작하자
내가 하고싶은 걸 하자
어렵게 생각은 말고
서두르지도 말고 한 발씩 나아가보자

금요일엔 야근하지 않기
취미생활 하나쯤은 하기
주말에는 재밌는 예능 보기
맛있는 건 다같이 먹기

속상할 때도 있지만
눈물 날 때도 있지만
작은 일에 웃음질 때도 많잖아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자
좋아하는 일들부터
재밌는 일들부터 천천히 시작하자
내가 하고 싶은 걸 하자
너무 고민하지 말고
걱정도 하지 말고 당당히 시작해봐

부러운 삶도 있지만 못 이룬 꿈도 있지만
그래도 괜찮은 걸
나는 나로 살래 재미있게 살면 돼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자
작고 쉬운 것들부터
사소한 일이라도 하나씩 시작하자
내가 하고싶은 걸 하자
어렵게 생각은 말고
서두르지도 말고 한 발씩 나아가보자

이보미-할 수 있는 걸 하자

노래들으면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런 마음을 담아 첫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거창한 수식어를 붙일 수 있는 음악은 아닐지라도, 누구라도 자신의 일상을 떠올리고 공감하며 들을 수 있는 음악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가벼운 마음으로 흥얼거리며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할 수 있는 걸 하자〉는 다시 음악을 시작하던 시기, 저의 음악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때 만든 노래입니다.‘내가 할 수 있는 것들부터 천천히 해보자’라는 마음을 담아 가사를 써 내려가고 멜로디를 붙였습니다. 이 노래를 통해 저도 할 수 있는 것부터, 잘 하는 것들부터 해보자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일상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사소한 것들부터 하나씩 시작하며 즐겁게 지내자는 마음이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보미-할 수 있는 걸 하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