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프리멜로-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프리멜로-나는

프리멜로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는 ". 을 발표했다.

프리멜로-나는 바로듣기

프리멜로-나는 가사

낮이 밝았는지 몰랐을 만큼
밤에 익숙해져 있었던 나는
피부를 감쌌던 굳은살에
어떤 걸 손대도 느껴지지 않았어 자세히

많이 힘들었던 나는 기댈 곳이 필요했었어
많이 지쳤었던 나는 머물 곳이 필요했었어
숨이 차올랐던 나는 
가쁜 숨을 몰아쉬어야 했었어

더보기

너로 인해 세상이 참 아름답게 빛났어
너는 잘 모르겠지만
힘들었던 지난 시간 기다려줘 고마워
네게 꼭 하고팠던 말

누구도 만날 생각 못 했을 만큼
나를 누가 좋아하냐던 질문
나 자신에게 되물어도 답이 안 나왔던 그때 
그땐 진짜 마냥 어두웠었어

많이 힘들었던 나는 기댈 곳이 필요했었어
많이 지쳤었던 나는 머물 곳이 필요했었어
숨이 차올랐던 나는 
가쁜 숨을 몰아쉬어야 했었어

너로 인해 세상이 참 아름답게 빛났어
너는 잘 모르겠지만
힘들었던 지난 시간 기다려줘 고마워
네게 꼭 하고팠던 말

너로 인해 세상이 참 아름답게 빛났어
너는 잘 모르겠지만
힘들었던 지난 시간 기다려줘 고마워
네게 꼭 하고팠던 말

프리멜로-나는 

내 곁을 지켜줬던 고마운 사람들을 위해
노래를 만들어 봤습니다.

 


기댈 곳이 필요했던 내게 큰 힘이 되어준 사람들을 위해
이 음악이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성스럽게 편곡을 하고, 정성스럽게 노랫말을 만들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노래를 불러보았습니다.

이기주의가 만연한 요즘
나 이외의 누군가의 행복을 온전히 바라준다는 것.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아름다워 집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이 음악으로 고마운 마음을 작게나마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고마워"

Title : 나는
Sung by : 프리멜로
Composed by : 프리멜로
Lyrics by : 프리멜로

 

프리멜로-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