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apa The Cop (파파더캅)-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가사/듣기]

반응형

Papa The Cop (파파더캅)-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파파더캅 (Papa The Cop)가 디지털 싱글앨범  "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 를 발표했다.

Papa The Cop (파파더캅)-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바로듣기

Papa The Cop (파파더캅)-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가사

세상은 생각보다 나를 더 미워해
우리가 가득할 때 모든 걸 가져가
세상은 아무래도 기다릴 맘이 없네
아무런 말도 없이 모든 걸 가져가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나는 벽을 부여잡고
제발 내게 이러지 마요
나는 믿진 않지만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나는 마음을 부여잡고
세상을 닫네

세상은 생각보다 나를 더 미워해
우리가 가득할 때 모든 걸 가져가
세상은 아무래도 기다릴 맘이 없네
아무런 말도 없이 모든 걸 가져가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나는 벽을 부여잡고
제발 내게 이러지 마요
나는 믿진 않지만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나는 마음을 부여잡고
세상을 닫네

더보기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나의 해여 떠나지마오

Papa The Cop (파파더캅)-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파파더캅의 첫 싱글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믿지도 않는 신에게 울부짖으며 무너져가는 세상을 홀로 마주해야 했던 그 밤, 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Lyrics by 김도후
Composed by 김도후
Arranged by 김도후, 정마로, 강병현, 김재권

 

Papa The Cop (파파더캅)-해가 나를 밀어내던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