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잠골버스-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MV/가사]

반응형

잠골버스-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잠골버스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잠골버스-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바로듣기

잠골버스-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사

저 푸른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같은 별이 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더 사랑할거야

더보기

저 끓어 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걱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속을 산책할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잠골버스-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낭만적이고 여운이 남는 여행을 노래로 표현한 곡” 마치 잠골버스의 지난 활동에 대한 기쁨과 아쉬움,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기대와 설렘, 희망 등 여러가지 감정들을 표현한 느낌을 보여준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여행시즌에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잠골버스의 첫 리메이크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잠골버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얻게 되는 행복과 감동을 표현하는 곡이다.

원곡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면서, 더욱 세련된 사운드에 초점을 맞춘 “정일호”의 편곡과, “안준헌”, “정윤섭”, “김용”의 각기 다른 보컬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듯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Executive Producer_이시우
Executive Supervisor_용태경
A&R_조항빈, 이하빈

 

잠골버스-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