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채연-Delicious!!! [가사/듣기]

반응형

김채연-Delicious!!!

김채연이 디지털 싱글 " Delicious!!! " 를 발표했다.

김채연-Delicious!!! 바로듣기

김채연-Delicious!!! 가사

넌 마치 Cake (같아)
달달한 Dessert
신사 코엑스도 너랑은 비교불가

카페에 온 듯
좋은 향기가
내 마음에 쏙 들어
내 취향 저격이야

너에게 스며들어
빠져나오지를 못해
너에게 중독됐어
Umm so serious

자꾸만 보고 싶어
헤어 나오고 싶지 않아
You are so delicious

달콤하게
(널 맛) 보고 싶어
난 네가 좋아져
난 네가 궁금해져

달달하게
(너랑) 시작할래
넌 내가 좋을까
넌 내가 좋아질까

더보기

Raspberry Blueberry
Cheese cake Hot cake
Raspberry Blueberry
Cheese cake Hot cake

넌 마치 Latte (같아)
쓰고 달콤해
Americano 도 너랑은 비교불가

Juice보다도 매력적인걸
내 마음에 쏙 들어
내 취향 저격이야

다른 건 필요 없어져
오직 너뿐이면 난 좋아
You are so nutritious

달콤하게
(널 맛) 보고 싶어
난 네가 좋아져
난 네가 궁금해져

달달하게
(너랑) 시작할래
넌 내가 좋을까
넌 내가 좋아질까

윙 내 머릿속에 맴돌아
(빙) 네 주윌 계속 맴돌아

너라는 미로 속에 갇힌 것 같아
(Knock Knock Knock)
사실은 나오고 싶지 않은 것 같아
(Love Love Love)

달콤하게
(널 맛) 보고 싶어
난 네가 좋아져
난 네가 궁금해져

달달하게
(나랑) 연애할래
넌 내가 좋을까
넌 내가 좋아질까

김채연-Delicious!!! 

달콤하게 널 맛보고 싶어!
달달하게 너랑 시작할래...
달달하게 나랑 연애할래?

Lyrics by 김채연
Composed by Crayon 88, 김채연
Arranged by Crayon 88

Vocal by 김채연
Chorus by 김채연

 

김채연-Deliciou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