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BAHN (비비안)-그댄 나의 빛이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BBAHN (비비안)-그댄 나의 빛이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비비안 (BBAHN)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수록곡 " 그댄 나의 빛이죠 "를 발매했다.

BBAHN (비비안)-그댄 나의 빛이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바로듣기

BBAHN (비비안)-그댄 나의 빛이죠 가사

다 알 것 같아요 날 향한 그 마음 그동안 잘 몰랐죠
참 넓고도 깊은 그대의 사랑을
이제서야 다 느낄 수 있죠

그댄 나의 빛이죠 그댄 내 사랑이죠
늘 받기만 한 못난 나에요
그대의 온기로 가득 채워진
내 삶은 따스하게 더 빛나죠

그대가 고마워 시간이 갈수록 더 커진 사랑에
수많은 시련도 난 그대 곁이면 견뎌낼 수 있죠

더보기

그댄 나의 빛이죠 그댄 내 사랑이죠
늘 받기만 한 못난 나에요
그대의 온기로 가득 채워진
내 삶은 따스하게 더 빛나죠

모든 순간에 그대와 나
서로만을 바라보며 살아가요

그댄 나의 빛이죠 그댄 내 사랑이죠
늘 받기만 한 못난 나에요
그대의 온기로 가득 채워진
내 삶은 따스하게 더 빛나죠

BBAHN (비비안)-그댄 나의 빛이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그댄 나의 빛이죠 그댄 내 사랑이죠 늘 받기만 한 못난 나에요 .. 화제의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아름다운 목소리! ‘비비안 (BBAHN)’의 ‘그댄 나의 빛이죠’ 론칭!

 


"악녀가 되어야 살 수 있다고요? ... 근데 악녀 그거 어떻게 하는 겁니까?“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의 모습을 세련된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표현하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그댄 나의 빛이죠’는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있는 팝 발라드이다.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
Arranged by 지민(JAK), 건치

 

BBAHN (비비안)-그댄 나의 빛이죠 (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