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NGYEOL (한결)-나의 우주 (My Universe) [MV/가사]

반응형

HANGYEOL (한결)-나의 우주 (My Universe)

신예 ‘한결’의 데뷔 곡이자 첫 번째 싱글 앨범 " 나의 우주 (My Universe)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ANGYEOL (한결)-나의 우주 (My Universe)바로듣기

HANGYEOL (한결)-나의 우주 가사

너에게 난 우주 비행선을 타고서 
이렇게 저 하늘 끝이라도 날아가 
시간도 날 따라잡을 수가 없잖아 yeah
약속해 몇 백억 년이 걸리더라도 
찾아내 꼭 다시 만나러 갈 테니까 
넌 절대로 날 잊지 않기로 해 
So baby fly
이렇게 광활한 세상을 
너의 두 눈으로 가득 담아 새겨봐
먼 훗날 우리 다시 만나게 되면
그때는 이제 네가 나의 우주니 
네가 새겨놓은 반짝임이 
긴 긴 시간 달려왔던 나를 위한 
휴식처가 돼줄 테니까 

더보기


우리 둘만 거기있을 테니까 yeah
So won't you fly
별보다 빛나는 네 눈 속엔 
내가 있을 자린 없단 걸 알지만
but I will fly
너만이 전부인 세상을
그것만 바라고 떠나온 나잖아
먼 훗날 우리 다시 만나게 되면
그때는 이제 네가 나의 우주니 
네가 새겨놓은 반짝임이 
긴 긴 시간 달려왔던 나를 위한 
휴식처가 돼줄 테니까 
우리 둘만 거기 있을 테니까 yeah
기억해 줘 그날에 우리 만나게 되면 
먼 훗날 우리 다시 만나게 되면
그때도 넌 하나뿐인 내 우주니 
너 하나로 충분한 마음이
다치지 않게 너의 하늘 한구석에 
숨겨놓고 가끔 생각날 때
한 번씩만 찾아와 주면 돼
한 번씩만 찾아와 주면 돼

HANGYEOL (한결)-나의 우주 (My Universe)

한결 (HANGYEOL), Single Album [나의 우주 (My Universe)]

 


‘이세계 아이돌’의 [LOCKDOWN]을 프로듀싱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고단씨’가 설립한 버추얼 엔터테인먼트 ‘아카이브 스튜디오’에 소속되어 있는 버추얼 아티스트 중 ‘한결’이 첫 번째 싱글 앨범 [나의 우주]를 발매한다.

‘한결’의 데뷔 곡이자 첫 번째 싱글 앨범인 [나의 우주 (My Universe)]는 듣기 편한 밴드 사운드 위에 ‘한결’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결’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자신의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 자작곡이다.

Executive Produced by 아카이브 스튜디오 (AkaiV Studio)

Album Directed by 고단씨 (Godanssi)
A&R Produced by 조프 (JOPH)

 

HANGYEOL (한결)-나의 우주 (My Univer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