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팬텀싱어2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Dell`amore Non Si Sa[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2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Dell`amore Non Si Sa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대결이 그려졌다. 팀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이 ‘Dell Amore Non Si Sa’ 로 기대했던 무대를 보여줬다.

팬텀싱어2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Dell`amore Non Si Sa 바로듣기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팬텀싱어2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Dell`amore Non Si Sa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이 만난 트레피톤 팀이 다섯 번째로 무대에 섰다. 이들은 ‘Dell Amore Non Si Sa’로 기대했던 무대를 보여줘 경쟁자들은 물론 심사위원들에게 박수를 이끌어냈다. 최고 95점, 최저 92점이었다.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팬텀싱어 시즌2 – 트리오 대결 part.1 ]

* 음악감독 : 권태은
* Mixing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 String arrangement : 이화, 김미경, 홍성준
 
"Insieme A Te"
10년 절친, 테너 '안세권'과 베이스바리톤 '김동현', 여기에 뮤지컬배우 '조형균'이 뭉쳤다! 사랑하는 이와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소망을 담은 곡, "Insieme A Te".
 
< 길 위에서 >
낭만가객 싱어송라이터 최백호의 < 길 위에서 >가 팬텀싱어를 통해 재탄생 됐다. 시즌2 최강의 비주얼 라인! 안현준, 박상규, 최우혁이 전하는 처연한 감성 속으로 빠져보자.
 
"Maria"
감성폭격기 '이충주', '박강현'! 그리고 그들이 선택한 베이스바리톤 '염정제'! 세 사람이 부르는 격정적이고 웅장한 멜로디의 향연, "Maria".
 
"Look Inside"
개성파 끝판왕의 조합!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이 보여준 감동의 하모니. 호주 출신 테너 'Mark Vincent'의 "Look side"를 세 남자의 목소리로 들어보자.
 
"Dell'Amore Non Si Sa"
전략가 테너 '조민규', 베이스 '고우림', 새로 영입된 감성보컬 '배두훈'! 그들의 아름답고 순수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노래, "Dell'Amore Non Si Sa".

 

 팬텀싱어2 고우림, 조민규, 배두훈-Dell`amore Non Si Sa[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