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노크 (Knock)-야야야 [가사/듣기]

반응형

노크 (Knock)-야야야

Knock (노크)가 미니앨범 [Knockin' on your hear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야야야 " 를 공개했다. 

Knock-야야야 바로듣기

Knock-야야야  가사

난 지금 내게 사랑이라 말하지 않아
난 지금 Lady I don’t ask
“Girl what do you want?”

난 절대 먼저 내게 날 표현하지 않아 Baby
시간이 지나면 Maybe I’m look at you

날 바라보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난
날 바라보게 될 거라고 알고 있는데

Baby 나를 바라봐
나의 마음의 딱 반만
사랑해 줘 My love
사랑해 줘 날

Baby 나를 꽉 안아줘
매일 밤 나와
함께 있자 My love
바라봐 줘 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네 생각만 나
내 콘셉트 쿨한척한다는 거 생각도 안 나
이런 내 마음을 알고 있는지 
갈수록 안달 나는 나의 마음 보이는지
이런 내 마음을 알고 있는 지금
나에게 다가오려는 마음은 없는지

날 바라보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난
날 바라보게 될 거라고 알고 있는데

더보기

Baby 나를 바라봐
나의 마음의 딱 반만
사랑해 줘 My love
사랑해 줘 날

Baby 나를 꽉 안아줘
매일 밤 나와
함께 있자 My love
바라봐 줘 날

Baby 나를 바라봐
나의 마음의 딱 반만
사랑해 줘 My love
사랑해 줘 날

Baby 나를 꽉 안아줘
매일 밤 나와
함께 있자 My love
바라봐 줘 날

Baby 나를 바라봐
나의 마음의 딱 반만

노크 (Knock)-야야야

Knock [Knockin' on your heart]

 


사랑에 대한 평화와 설렘, 슬픔, 흥분 그리고 무기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사랑에 대한 평화와 설렘, 슬픔, 흥분 그리고 무기력을 담아낸 첫 번째 EP ‘Knockin’ on your heart입니다.

1. 녘 (feat. 김태련)

2. 야야야

3. 어쩌면

4. You & I

5. 단어

 

노크 (Knock)-야야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