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eno da wave-Last Day [가사/듣기]

반응형

reno da wave-Last Day

reno da wave가 디지털 싱글앨범 " Last Day " 를 발표했다.

reno da wave-Last Dayreno da wave-Last Day 바로듣기

reno da wave-Last Day 가사

엄마 나는 그때가 또 생각나
Yeah 얼마 되지 않던 그때 지난밤
Yeah 내가 반드시 죽어야 했던 날
Yeah 비명 소리만 들리던 지난밤

Uh-huh 내가 살고 싶었었던 날
Uh-huh 살고 싶었던 날
Uh-huh 내가 죽어버리고 싶던 날
내가 죽어버리고만 싶던 날

많은 생각들이 계속 머리 안에
오늘 죽어버려야겠어 난 손을 떨었네
나도 너와 같은 길을 걸어왔네
눈물이 쏟아져서 나는 죽지 못했네
악마가 내게만 씐 것 같아 가만 놔둬
피를 계속 토하고서 벽에 머릴 박았어
나쁜 짓을 저지른 것 같아 머리 아퍼
어떤 삶을 살래 너가 만약 나였다면
Ah-ha 미안해 난 살아남았어
난 지옥 가더라도 끝은 봐야겠어 I know
Uh-huh 내 머리는 너무 멍청해서
난 전혀 신경 쓰지 않아 심지어 내가 죽어버려도
죽어도 yeah yeah yeah
심지어 내가 죽어버려도

더보기

엄마 나는 그때가 또 생각나
Yeah 얼마 되지 않던 그때 지난밤
Yeah 내가 반드시 죽어야 했던 날
Yeah 비명 소리만 들리던 지난밤

Uh-huh 내가 살고 싶었었던 날
Uh-huh 살고 싶었던 날
Uh-huh 내가 죽어버리고 싶던 날
내가 죽어버리고만 싶던 날​

So I was gonna really die
I didn't need everythin' I have
and I didn't wanna live
'Why am I like this?'
I been thinkin' that a lot
I had to die one day, but I couldn't
Because I cried so much
I thought I couldn't say this to anyone
but I'll tell you
When I gave up everythin'
it was music that brought me back
Hip-hop saved my life
I really know the power of music
better than anyone else
So with the power of music
I'll approach you and many people
That's the price for savin' my life

reno da wave-Last Day 
내가 살고 싶었었던 날,
내가 죽어버리고 싶던 날

01. Last Day
Lyrics by reno da wave
Produced by reno da wave
Arranged by reno da wave
Mixed and mastered by reno da wave

Artwork by reno da wave

작사 : reno da wave
작곡 : reno da wave
편곡 : reno da wave

 

reno da wave-Last D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