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브라운아이드걸스-오아시스 (Feat. 이재훈) [가사/듣기]

반응형

브라운아이드걸스-오아시스 (Feat. 이재훈)

쿨 이재훈이 참여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 " 오아시스 "를 발표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오아시스 (Feat. 이재훈) 바로듣기

브라운아이드걸스-오아시스 가사

와 여름이다 막 이래

Here we go now
어떡해 올 여름 난 너무 바쁜데
그 어디라도 꼼짝 하지
못할 것 같아
수평선 하늘 닿은 푸른 바다가
너와 날 부르고 있는데 오
난 정말 괜찮아 이 도시라 해도
저 높은 빌딩 아래라도
너만있다면
시원한 팥빙수를
함께 나눌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
가로수 그늘 아래
너와 함께 거닐면
그 어떤 해변가도 부럽지 않아
넌 나의 바다야 넌 나의 파도야

더보기


네품에 안기면
내 안에 파도소리가 들려
무더운 이 여름에
복잡한 세상일은
잠시 다 잊을수도 있을것 같아
넌 나의 숲이야 넌 나의 나무야
네 곁에 있으면
시원한 바람이 느껴져
모두가 떠나가버린
한적한 도시에 남아
너와 나 사랑을 나눠
yeah come on yo
넌 왜 젊음이 없소
너와 난 우리 둘의 웃음꾼
널 두고 떠나갈 리 없소
아무리 세계일주라도
그대 없인 의미 없소
오직 너만 있으면 돼 난
여기 너가 있어주면 난
오직 한복판 가운데다
뚝 하고 떨어져 있어도
다 괜찮아
어느새 이 도시에 밤이 내리면
난 너의 곁에 한손 가득
팝콘을 들고
무서운 영화 한편
함께 즐길 수 있다면
행복한 밤이야
놀란척 네 어깨에
얼굴을 콕 묻으면
이 밤은 천국보다 아름다운걸
넌 나의 바다야 넌 나의 파도야
네 품에 안기면
내안에 파도소리가 들려
무더운 이 여름에
복잡한 세상일은
잠시 다 잊을 수도 있을것 같아
넌 나의 숲이야 넌 나의 나무야
네 곁에 있으면
시원한 바람이 느껴져
모두가 떠나가버린
한적한 도시에 남아
너와 나 사랑을 나눠
가슴이 펑하고 나
난 날아 올라
어쩔 줄 몰라
이대로 너만 내곁에 있어준다면
어디든 난 행복할꺼야
I Love you

브라운아이드걸스-오아시스 (Feat. 이재훈)

함께하는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신나는 여름 노래로 가득한 컴필레이션이 발매된다. "반짝거렸던 그 시절의 우리"는 여름의 열기와 활력을 담은 다양한 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여름의 활기찬 분위기를 만끽하며 뜨거운 날씨를 시원하게 날려줄 곡들이 수록되었다.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지로 떠나는 여행길에 함께 즐긴다면, 리스너들에게 더욱 특별한 여름을 안겨줄 것이다.또한, 앨범에는 여름마다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이 포함되어, 여름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재훈

뜨거운 태양 아래 신나게 뛰어노는 기분이 드는 청량한 댄스곡부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있는 그루브한 리듬까지, 여름의 다채로운 감정과 경험을 느껴 볼 수 있다.

다양한 매력의 음악들과 함께 이번 여름, 더욱 빛나는 순간들을 즐겨보자!

1. 오아시스 (Feat. 이재훈)
Lyrics by 김태윤
Composed, Arranged by 윤일상

 

브라운아이드걸스-오아시스 (Feat. 이재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