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천소아-내가 널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

천소아-내가 널 사랑해

보컬리스트 '천소아 (Cheon Soa)'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널 사랑해 " 를 발표했다. 

천소아-내가 널 사랑해 바로듣기

천소아-내가 널 사랑해 가사

따스한 너의 품에 쏙 들어가 안기고 싶어
좋아한다고 네 귓가에 속삭일거야 

사랑해 지금 이 순간

시간아 멈춰줄래 내 마음 보여줄래 
너에게 너에게만 
love you love you love you baby
이 세상의 모든 행복을 모두 모아 너에게만
내가 널 사랑해 나 계속 행복할래 
영원히 영원히 널 love you love you boy
좋은건 다 너와 함께 나 변하지 않을게

좋아한다고 네 귓가에 속삭일거야 

사랑해 지금 이 순간 

더보기

시간아 멈춰줄래 내 마음 보여줄래 
너에게 너에게만 
love you love you love you baby
이 세상의 모든 행복을 모두 모아 너에게만
내가 널 사랑해 나 계속 행복할래 
영원히 영원히 널 love you love you boy
좋은건 다 너와 함께 나 변하지 않을게

나보다 더 소중한 사람 정말 처음이야 
이 마음 평생 너와 같은 곳 바라볼래 I love you

시간아 멈춰줄래 내 마음 보여줄래 
너에게 너에게만 
love you love you love you baby
이 세상의 모든 행복을 모두 모아 너에게만
내가 널 사랑해 나 계속 행복할래 
영원히 영원히 널 love you love you boy
좋은건 다 너와 함께 나 변하지 않을게

천소아-내가 널 사랑해

좋아한다고 네 귓가에 속삭일거야 !
상큼, 발랄! 사랑고백! 보컬리스트 '천소아 (Cheon Soa)'의 '내가 널 사랑해' 론칭!

 


밝고 귀여운 목소리로 사랑을 고백한다! 타이틀곡 '내가 널 사랑해'는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의 곡으로 귀엽고 깜찍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어쿠스틱 사운드가 우리 마음에 설렘을 안겨준다.

〈내가 널 사랑해〉
작사 : 필승불패W,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
편곡 : 이한

 

천소아-내가 널 사랑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