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처음-여린 나의 겨울 (With 이현호) [가사/듣기]

반응형

처음-여린 나의 겨울 (With 이현호)

이현호가 참여한 처음의 디지털 싱글 " 여린 나의 겨울 " 을 발표했다.

처음-여린 나의 겨울 (With 이현호)바로듣기

처음-여린 나의 겨울 가사

안녕 나의 겨울 나의 친구
안녕 나의 하얀 눈 안녕 나의 푸른 바다 

평생을 알지도 못했던 사람인데
평생 지켜 줄 것처럼 나약한 다짐 속에 

온 마음을 사랑했던 이 계절을 다시 만나면 
온 우주와 영원, 이 겨울이 무너져
내게 남기고 간것에 다해여 

기다림 끝에 시간이 흘러
우린 사랑이 아니라고 말해도 
슬퍼하지마 흔들리지마 여린 나의 겨울
아름다웠던 우리 청춘아 

더보기

두손을 놓쳐 길을 잃었던 
나의 바다야 이제는 안녕  
온 우주와 영원, 이 겨울이 무너져 
내게 남기고 간것에 대하여

안녕 나의 겨울 나의 친구
안녕 나의 푸른 바다

처음-여린 나의 겨울 (With 이현호) 

기다림 끝에 시간이 흘러
우린 사랑이 아니라고 말해도
슬퍼하지마 흔들리지마 여린 나의 겨울
아름다웠던 우리 청춘아

명곡은 계절을 타지 않는다고, 천천히 들어주셔요:)

작곡, 처음
작사, 처음
편곡, 처음

 

처음-여린 나의 겨울 (With 이현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