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페퍼민트-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 (RZ)) [가사/듣기]

반응형

페퍼민트-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 (RZ))

초연(RZ)이 참여한 페퍼민트의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널 많이 좋아해 " 를 발표했다.

페퍼민트-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 (RZ)) 바로듣기

페퍼민트-널 많이 좋아해 가사

조심스레 너에게로 한 걸음씩 가까워지는 날 
너도 알고 있을까
혼자만의 마음으로 간직하기엔 
내가 널 너무 좋아해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게 
이렇게도 어렵고 힘든 일인지 몰랐어

널 떠올려 보면 하루 종일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해 
이런 내가 조금 낯설지만
널 좋아한 일이 내가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해 
널 많이 좋아해

나도 모른 내 모습이 보여질때면 
이런 변화가 신기해
어떡해야 내 맘을 보여줄 수 있을까 
성급하게 다가가 부담 주고 싶진 않아

더보기

널 떠올려 보면 하루 종일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해 
이런 내가 조금 낯설지만
널 좋아한 일이 내가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해 
널 많이 좋아해 

이런 맘 처음이야 온종일 떠오른 사람
너라서 너여서 행복한 걸 내 맘 알아줘

널 떠올려 보면 하루 종일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해 
이런 내가 조금 낯설지만
널 좋아한 일이 내가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해 
널 많이 좋아해

페퍼민트-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 (RZ))

널 떠올려 보면 하루 종일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해!
설렘 가득한 사랑 고백! '페퍼민트 (peppermint)'싱글 '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RZ)' 론칭!

 


이번 타이틀곡 '널 많이 좋아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어쿠스틱 사운드가 담겨있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것이다.

1. 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RZ))
작사 :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작곡 :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지민(JAK), 함하빈
편곡 : 지민(JAK), 함하빈

2. 진심이 아니었다고 (feat. 림호)

3. 지금처럼만 (feat. 림호)

 

페퍼민트-널 많이 좋아해 (Feat. 초연 (RZ))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