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hn Danny (데니안) & 김민채-운명 (차박_살인과 낭만의 밤 OST) [가사/듣기]

반응형

Ahn Danny (데니안) & 김민채-운명 (차박_살인과 낭만의 밤 OST)

데니안 (Ahn Danny)과 김민채가 참여한 영화 '차박_살인과 낭만의 밤 OST' 수록곡 " 운명 "를 발매했다.

Ahn Danny (데니안) & 김민채-운명 (차박_살인과 낭만의 밤 OST)바로듣기

Ahn Danny (데니안) & 김민채-운명 가사

운명이죠 오래 기다린
그대라는 사람
네가 있어 매일매일이
꿈을 꾸는 것 같아

그대를 몰랐던
나의 세상은 어땠었는지
이 순간 영원히
흩어진다 할지라도

더보기

널 만나기 위해
지금껏 이렇게 살아왔나 봐요
서로가 서로를 원한다는 건
기적이라는 것을

널 위해 널 만나려고
너를 사랑하려고 살아왔나 봐요
부족한 나를 알아봐 준 그대
마지막인 것처럼 너만을

Ahn Danny (데니안) & 김민채-운명 (차박_살인과 낭만의 밤 OST)

제8회 포틀랜드호러영화제 최우수 연기상 수상, 제76회 칸 필름 마켓 최고의 화제작으로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이 오는 9월 13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OST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은 평온한 일상, 사랑하는 아내, 모든 것이 완벽했던 한 남자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떠난 차박 여행에서 낯선 인기척과 함께 순식간에 악몽 같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스릴러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은 형인혁 감독의 작품으로, 파라마운트 부사장 ‘린 페로’로부터 “로맨스와 스릴러의 놀라운 연결”이라는 극찬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한국 넷플릭스 콘텐츠 순위 4위에서 1위로 역주행한 화제작 [블랙의 신부] 등을 기획 및 공동 제작한 타이거스튜디오(김영섭 대표)와 [종이의 집], 〈암수살인〉 등 K-스릴러를 탄생시킨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낸 영화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모든 것이 완벽하게
행복한 부부 ‘수원’과 ‘미유’

결혼 1주년을 맞아 떠난
둘만의 낭만적인 차박 여행은

낯선 누군가의 등장과 함께
순식간에 끔찍한 악몽으로 바뀌는데..

2000년대 한국 대중가요계의 역사를 남긴 남성 그룹 god의 멤버 데니안(Danny Ahn)의 솔로 참여 앨범.
국민 그룹 god의 감성 래퍼로 활동하며 꾸준히 배우의 길을 걸어온 데니안이 첫 발라드 ost에 도전한다. 연인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감미로운 발라드로 재해석한 이번 곡은 그가 직접 주연으로 참여한 영화 〈차박〉의 주연배우 김민채와 함께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곡이며, 데니안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멜로디는 곡에 애틋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앨범의 보컬 담당 데니 안은 1999년 god 데뷔 이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화려한 수상 경력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중가요계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했을 뿐 아니라 꾸준한 연기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3년 9월은 심수봉, 임영웅, 송해, 송가인, 송골매 등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은 아티스트들만이 선별되어 출연한 〈KBS 대기획 콘서트〉 God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그에 앞서 선보일 이번 첫 발라드 솔로 참여 앨범은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화려한 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앨범의 프로듀싱과 작곡을 담당한 제이미송(Jamie SONG)은 버클리음대 졸업 후 다양한 드라마 ost,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이어왔으며 특히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의 피아노와 편곡을 통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피아니스트 겸 프로듀서이다. 해당 앨범은 제이미송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버클리음대 출신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하였다.

 

Ahn Danny (데니안) & 김민채-운명 (차박_살인과 낭만의 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