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elodyon (멜로디온)-사랑을 정의한다면 (Feat. 김지원) [가사/듣기]

반응형

Melodyon (멜로디온)-사랑을 정의한다면 (Feat. 김지원)

김지원이 참여한 Melodyon (멜로디온)의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 " 사랑을 정의한다면 " 을 발표했다.

Melodyon (멜로디온)-사랑을 정의한다면 (Feat. 김지원)바로듣기

Melodyon (멜로디온)-사랑을 정의한다면 가사

마음으로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 
행복하기만 할 거라 생각한 적 있었지만

닮고 싶은 마음에 내가 너가 되어가는 것
나를 잃어버릴지 몰라 우리가 되기 위해

사랑이란 내가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주는 게 아니었나
나를 잃지 않으면서 널 잃지 않으려면 
줄 수 있는 만큼만 줘요

더보기

모든 걸 다 내주고 쉬운 사람 같아 보여도
나는 너에게만 쉽고 아무에게 마음 안주죠

사랑이란 바보같이 우스워지고, 
어린아이 같아지고
네가 나를 사랑할 수 있는 모습을 
계속 찾아 나를 만들어

사랑이란 내가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주는 게 아니었나
나를 잃지 않으면서 널 잃지 않으려면 
줄 수 있는 만큼만 줘요

Melodyon (멜로디온)-사랑을 정의한다면 (Feat. 김지원) 

사랑하기에 할 수 있는 어쩌면 조금은 미련하고 바보 같은 행동들. 답답하고 힘든 순간들의 연속이었지만 당신을 사랑한 나의 마음을 부정하지도, 후회하지도 않는다.

 


그 시간들 속 나는 그저 슬프고 아프기만 했던 것이 아니라 기쁘고 행복한 순간들도 분명 있었고 나에게는 그러한 것들이 더 큰 기억으로 자리잡았다. 서로를 향했던 마음에 아무도 모르는 우리만 아는 진심이 있었다고 믿기 때문에.

1.Our relationship
사람들은 확실한 것들에 안정감을 느낀다.
불확실한 관계 속에서의 사랑이 얼마나 갈까?
분명 사랑은 하지만 그게 다일 수 밖에 없던 불확실한 관계.
진짜 사랑했다면 그러지 않았을 것을 알면서도 나는 이것도 사랑이라며 미련한 고집을 부리며 언젠간 확신을 줄 것이라 믿으며 외쳤다.

“우리의 관계는 대체 뭐야?”

2. 기대, 기다림의 연속
사랑했기에 기대했고 사랑했기에 기다리고 버텨왔던 것들이 어느 순간 실망감으로 돌아왔을 때 확신을 바라고 기다리다 지쳐버린 마음을 그제서야 정리하려 애쓰기 시작했다.
그런데 왜 꼭 아프고 어렵게 한 사랑은 잊는것도 어려울까?

3. 사랑을 정의한다면[title]
내 것을 남에게 내어주는 것은 희생이다.
사랑하면 희생도 기꺼이 할 수 있게 된다.
사랑의 다른 말은 희생이 아닐까?
“널 위해 난 이럴 수 있어” 나를 위해서가 아닌 너를 위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생긴다면 그게 사랑이 아닐까?

내가 줄 수 있는 것보다 그 이상으로 더 주는 것이 사랑이라 여겼기에 내 것을 아낌없이 내어줬고 그래서 어느 순간 사랑하던 사람이 내 곁을 떠났을 때 마치 나의 일부를 잃은듯한 고통을 느낀다.

사랑이란 너와 내가 ”우리“가 되는 것.
너를 얻으려 나를 버리고 나를 지키려 너를 버리면 ”우리“가 될 수 없으니 그건 사랑이 아니지 않을까.

이제는 사랑하지 말자...이렇게는 사랑하지 말자...몇 번을 깨닫고 생각해도 나는 또 아픈 사랑을 할 것 같다. 언젠가 이 아픔을 다독여줄 성숙한 사랑을 할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Melodyon (멜로디온)-사랑을 정의한다면 (Feat. 김지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