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로드-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MV/가사]

반응형

로드-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신인 로드(Lord)가 첫 디지털 싱글 "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로드-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바로듣기

로드-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가사

내게 웃어주지 말고 따뜻하게 말 하지마.
내가 비치는 네 눈동자엔 내가 없잖아.
너를 갈망하게 날 만들고 절망을 주지마.
널 밀어 내지도 못하게 그렇게 빛나지 마.

나는 이 혼란의 의미를 슬프게도 잘 알아.
넌 내 우주가 되었는데 나는 먼지니까.
나는 매일 네가 없는 내 방에서 너를 안아.
난 매일 재만 남는데 넌 네가 지핀 불을 몰라.

사랑해, 나는 널 사랑해.
사랑하는 사람들은 서로를 닮아간대.
그래서 너는 나와 이리도 다른가봐.
너는 이런 나를 왜 사랑하지 않아.

더보기

이따금씩 네 옆의 나를 상상하곤 해.
네 손 잡은 그를 보며 나를 투영하곤 해.
용기없는 난 괴로워하는 것 조차 비겁해.
나를 알아줬으면 하는데 또 몰랐으면 해.

나는 용기냄이 치루게 되는 댓가를 잘 알아.
다른 곳, 다른 사람으로 만났으면 달랐을까?
아픈데도 네가 내게 주는 웃음이 좋아, 난.
내 것이 아님을 잘 아는데도 그게 좋아, 난.

사랑해, 나는 널 사랑해.
나 혼자 너와 나는 아주 찰나의 사소함은
나를 살게하는 절실함이 되었는데,
너는 이런 나를 사랑하지 않아.

로드-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는 STO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로드(Lord)의 데뷔 싱글로, 닿을래야 닿을 수 없는 아픈 사랑을 그루비한 가창력과 함께 담아낸 곡이다.

01 로드 –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TITLE)
Chief Product Manager 김성수@STO엔터테인먼트
Production Agency STO엔터테인먼트
Management Agency STO엔터테인먼트

 

로드-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