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enchWeLeo (벤치위레오)-Summer Rain [MV/가사]

반응형

BenchWeLeo (벤치위레오)-Summer Rain

밴드 벤치위레오 (BenchWeLeo)가 EP [초록 주의보]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Summer Rai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enchWeLeo (벤치위레오)-Summer Rain 바로듣기

BenchWeLeo (벤치위레오)-Summer Rain 가사

여름 나뭇잎에 초록이 퍼져
이슬 방울지는 녹색 우산을 펴
햇살은 아직 서쪽 끝에서 미련히 퍼져
우린 함께 여름을 쓴 채 초록을 펼쳐

Summer rain drops
번져 오는 여름 속의 소나기

초록의 사랑이 쏟아져 살포시 우산 위에 떨어지네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초록인 걸
초록에, 초록의 사랑이 더해져
살포시 우산 위에 흩어지네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사랑인 걸

더보기

여름이 일렁일 때 바람이 불어와서 우릴 안아 주네 
여름이 일렁일 때 바람이 불어와서 우릴 안아 주네 
여름이 글썽일 땐 사랑이 내려와서 우릴 적셔 주네
여름이 글썽일 땐 사랑이 내려와서 우릴 적셔 주네

Summer rain drops
번져 오는 여름 속의 소나기

초록의 사랑이 쏟아져 살포시 우산 위에 떨어지네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초록인 걸

(번져 오는 여름 속의)
초록의 사랑이 쏟아져 살포시 우산 위에 떨어지네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초록인 걸
초록에 초록의 사랑이 쏟아져
살포시 우산 위에 떨어지네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초록인 걸
초록에, 초록의 사랑이 더해져
살포시 우산 위에 흩어지네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사랑인 걸

BenchWeLeo (벤치위레오)-Summer Rain

벤치위레오 (BenchWeLeo) [초록 주의보]
초록에, 초록의 사랑이 더해져 살포시
서로 다른 버스를 타고, 같은 곳에서 만나
버거운 하루를 삼킨 밤, 마주한 손등이 서러워

 


여름이 글썽일 땐, 사랑이 내려와서
너를 어느새, 작은 추억 앞에 세워두고
모든 죽어가는 것들을 사랑하기에
끝이 없는 극, 그리고 극이 없는
나는 이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 오늘 무엇을 하든지
손 끝엔 마지막 여름의, 그 에메랄드 빛
삐져나온 어깨에 흘러도, 너와 나의 초록인 걸.
너와 나의 사랑인 걸.

서로 다른 버스를 타고 같은 곳에서 만나

Composed by : 임예찬, 이준행
Lyrics by : 이준행
Arranged by : Jon S Kim, 양지혜

 

BenchWeLeo (벤치위레오)-Summer Rain [MV/가사]

반응형